카사에서 가장 좋은 브금은?이라고 하면 다른 쟁쟁한 강호들한테 밀려 언급 잘 안되지만 그래도 들을때 참 좋았던 것들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티어는 아니어도 좋은 브금들
추천
3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92
작성일
댓글
[7]
DisplayPort
잉딩
JDCH
ㅇㅇ
독호메
ㅇㅇ
WGM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 게이 기준정한다 ㄹㅇ....
[9]
143
2
근데 서폿덱의 카운터가 유나빼면 이지수라는게 제일 아이러니함
[1]
108
0
콜라보 클로저스인거 반확정아니냐?
[7]
159
0
겨우 밀었다
[4]
88
1
달 일반인 컨소임?
[1]
95
0
유나랑 유빈이가 ㄹㅇ 다크나이트긴해
58
0
건틀렛
각유나 4밴 이유가 따로없노
[2]
116
1
후 건포 450을 성공적으로 뺐군
44
0
뉴빈데 이벤트
[6]
86
0
서폿덱 말 나올때마다 드는생각
[5]
130
0
콜라보만 기다리고 있음
[1]
78
0
오늘 4천 짜장을 기원하며 사천짱깨 시켜 먹어야지
[3]
100
0
이런 캐릭 나오면 환영임??
[8]
179
1
카사에 짝짝이 스타킹 ㅈㄴ 많음
[6]
196
2
구인/구직
뉴비 한 명 구함
[4]
151
0
구인/구직
지원소대 빌려줄 친구 구함
[7]
97
0
하림이 뷰지 빨고싶다...
[3]
108
0
오르카외전깨고 광광울었다
[4]
93
0
만우절날 저 빌어먹을 스테이크가 아니라 러버덕만 뿌렸어도 뭐라 안그랬다
[3]
100
1
건틀렛
서폿덱이 더 좆같은 이유
[10]
216
0
건틀렛
건들렛 돌리면서 의외인점
[3]
89
2
아 핫타임 제발 1분만더줘
61
0
솔직히 나유빈 잡으려면 못잡을건 없음
[1]
78
0
1티어는 아니어도 좋은 브금들
[7]
92
3
모집완료
[13]
111
1
이프리트 딜탱임 ?
[11]
182
0
님들 저 큰일났음 ㄷㄷ
[3]
69
0
카일웡 2밴 앙망
26
0
전당4하고 전당3하고 보상차이 많이남?
[4]
86
0
의외로 꼴리는 유닛
[7]
209
0
아 드디어 전당 1-1깼다 씨이이이팔~~
[10]
116
1
✋질문
안녕 친구들
[2]
102
0
건에서 클린한덱은 딱 하나밖에없음
[3]
112
3
오리배 함선 가지고 있으면 침식체임?
[3]
61
0
구인/구직
애기 복커 협력사구함
[2]
56
1
뉴비들한테 나공익 비추하는 이유
[2]
108
0
나유빈 약간 옛날 하스 요그사론 느낌이다
[1]
57
0
구인/구직
뭔지모르겠는데 추천인 구함
[8]
102
1
건으로 순살해주마
[3]
90
0
솔직히 메카맘들 쪼금 괘씸함 ㄹㅇ ㅋㅋ
[4]
121
-1
러버덕함선 어디서 얻음
[4]
82
0
왜 나는 전당금템 안뜸
[1]
51
0
실시간이라서 건틀렛 졌을때 스트레스 받는거면
[3]
64
0
1주년 파티에 미야 왜 없음?
[4]
92
-1
서폿덱 역겹다는사람 왤케많음?
[16]
205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