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누스 로참피 미스만 안뜨면 필킬급이라

근데 둘다 미스뜨면 그때부터 버티기 들어가면서 각유빈 궁쓰기전에 조져야하니 똥줄타는거 가뜩이나 강평돌진 좆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