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로롱 ㅅㅂ련은 버프해제하던말던 일단 코스트 존나낮아서 죽이면 거의 바로 또 나오잖아
가끔보면 알렉스 옌싱있으면 상대하기 존나 쉬운듯이 얘기하는데
그거도 베로롱하나때문에 적어도 덱에 패 하나가 봉인되는거고
어차피 베로롱은 유나마냥 맞베로롱이 기본전재로깔리는 덱임
각유나아니면 베로니카는 씹사기맞음
베로롱 ㅅㅂ련은 버프해제하던말던 일단 코스트 존나낮아서 죽이면 거의 바로 또 나오잖아
가끔보면 알렉스 옌싱있으면 상대하기 존나 쉬운듯이 얘기하는데
그거도 베로롱하나때문에 적어도 덱에 패 하나가 봉인되는거고
어차피 베로롱은 유나마냥 맞베로롱이 기본전재로깔리는 덱임
각유나아니면 베로니카는 씹사기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