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옆집 공지 떳다!! 수잉이 추천 34 비추천 4 댓글 57 조회수 2623 작성일 2021-01-17 05:09:36 https://arca.live/b/counterside/19957391 불필요란 유저래 ㅋㅋㅋㅋ 추천! 34 ( 6) 비추! 4 ( 0) 공유 댓글 [57] 새벽비 2021-01-17 05:10:14 레전드네 씨발;;;;; 펼쳐보기▼ 위천마펀치 2021-01-17 05:10:15 불필요한 접촉이겠지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7 05:10:18 이게 공식 공지라고????? 펼쳐보기▼ 뭐함 2021-01-17 05:10:19 KIRAREKI 2021-01-17 05:10:19 앜ㅋㅋㅋㅋ 넷마블ㅋㅋㅋㅋ예전 분탕카사보다 더한데? 펼쳐보기▼ 미야 2021-01-17 05:10:19 이건 말장난같은데 펼쳐보기▼ Eizen 2021-01-17 05:10:20 유저분들과의 불필요한 직,간접적인 접촉이라 적어야지ㅋㅋㅋ 펼쳐보기▼ DisplayPort 2021-01-17 05:10:22 불필요가 3번이나 들어가네 ㅅㅂㅋㅋ 펼쳐보기▼ 졸린곰 2021-01-17 05:10:28 이새끼들 사과문 솜씨 예술인데? 지금까지 본 것중에서 제일 병신새끼들임 ㅋㅋㅋㅋ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1-01-17 05:10:29 여론통제 ㄷ 펼쳐보기▼ 미야 2021-01-17 05:10:57 불필요한/ 유저분들과의 접촉 아님? 펼쳐보기▼ 수잉이 2021-01-17 05:11:25 그냥 불필요한을 안쓰면되는데 굳이 써서 지금 불타는중 펼쳐보기▼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1-01-17 05:14:01 그게맞는데 말을 저따구로 써놓음ㅋㅋㅋ 펼쳐보기▼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1-01-17 05:14:16 지들도 빡친다고 대놓고 다의어잖아 펼쳐보기▼ 스러지다 2021-01-17 09:12:39 억까긴한데 지들 업보임 ㅋㅋ 펼쳐보기▼ 수램 2021-01-17 05:11:09 와 펼쳐보기▼ John13ull 2021-01-17 05:11:09 쟤들도 글 오지게못쓰네 ㅋㅋ 펼쳐보기▼ 엘빅이 2021-01-17 05:11:13 *수정됨 사과문은 아니고 직원들한테 돌린 얘기 같은데 넷마블에 다크나이트 있노ㄷ 펼쳐보기▼ 중국몽죄인 2021-01-17 05:11:38 이게 물건 파는 장사꾼한테서 나올수있는 소리인가 ㅋㅋㅋ 손님이랑 접촉통제 시발거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2021-01-17 05:11:52 무슨 글을 저따구로쓰노ㅋㅋ 펼쳐보기▼ Altace 2021-01-17 05:11:56 씹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7 05:11:58 찜질방이냐 덥다못해 후끈하다 펼쳐보기▼ 딸쟁이 2021-01-17 05:12:35 유저들과의 불필요한 직/간접적인 접촉은 피하라는거지? 펼쳐보기▼ 수잉이 2021-01-17 05:13:03 다들 의미는 아는데 그냥 ㅈ같은거지뭐 펼쳐보기▼ 딸쟁이 2021-01-17 05:13:46 RH 2021-01-17 05:12:55 ㄹㅇ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11.171) 2021-01-17 05:13:06 삭제 수정 상연이도 불필요한 유저라고 하지는 않겠다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245) 2021-01-17 05:13:47 삭제 수정 불필요한을 둘 중 하나 안쓰는게 더 자연스러울거같은데 펼쳐보기▼ 물고기자리 2021-01-17 05:14:12 진짜 넷마블은 전설이다... 공익들 뽑아다 글써도 저거보단 잘한다... 펼쳐보기▼ ㅇㅇ 2021-01-17 05:15:20 중의적으로 불필요한 유저가 아니라 이시국의 불필요한 접촉이라는 의도로 쓴거겠지만 저걸 또 냅두진 않겄네 펼쳐보기▼ 환마 2021-01-17 05:18:32 유저분들과의 불필요한 접촉! 제발 글 잘 좀 써봐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석화 2021-01-17 05:19:54 여론 돌릴 생각도 안하고 직원들 입단속 시키는게 ㄹㅇ 씨발이잖아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1-17 05:22:18 불필요한 접촉인건 알지만 괜히 심술남 펼쳐보기▼ ㅇㅇ 2021-01-17 05:22:59 야 이쯤 되면 넷마블 안에 넷마블 쳐부수고 싶어서 안달난 샛기 있는 거 아니냐? 그게 아니면 설명이 안 돼 펼쳐보기▼ ILO 2021-01-17 05:26:05 억지장작 억장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1-01-17 05:27:33 이건 그냥 글을 못쓴거같은데 기름부은격이네 펼쳐보기▼ 당장삭제해 2021-01-17 05:29:18 공지가 아니라 운지인데요? 펼쳐보기▼ INED 2021-01-17 05:34:32 넷마블은 대체 어떤곳일까? 펼쳐보기▼ ㅇㅇ (222.110) 2021-01-17 05:40:57 삭제 수정 '불필요한 유저' 펼쳐보기▼ 불지옥카사 2021-01-17 05:41:29 중의적표현 ㅋㅋㅋ 펼쳐보기▼ 아니이게왜맞아 2021-01-17 05:47:58 얘네 노리고서 중의적이게 쓴 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가을소주 2021-01-17 06:10:15 불필요한유저 ㅅㅂㅋㅋ 차리리 유저분과 불필요하게 라고 뒤집기만이라도 했으면 좋을걸.... 이런상황에서는 납작 엎드려도 힘들텐데 어쩌려고 펼쳐보기▼ 루미가은 2021-01-17 06:11:11 게임이 하도 부정적이게 되면 저런거로도 까임을 당하네 문맥상 의미를 다들 몰라서 저러진 않겠지? 펼쳐보기▼ ㅇㅇ 2021-01-17 06:13:15 이건 좀 억지 아닌가 펼쳐보기▼ ㅇㅇ (1.250) 2021-01-17 06:14:25 삭제 수정 언어등급이 몇등급이길래 이게 억지로 보이니... 펼쳐보기▼ ㅇㅇ 2021-01-17 06:17:27 *수정됨 아니 니가 심술 잔뜩 나서 보고싶은대로 보는건 알겠는데 저게 불필요한 유저라고 쓴거겠냐 불필요한 (유저와의)접촉이라고 쓴거겠냐 국어공부 안해봤어도 후자인건 알겠다 펼쳐보기▼ 니퍼 2021-01-17 06:31:45 불필요한 이라는 단어 자체를 쓸 이유가 없음 그냥 노린거임 펼쳐보기▼ ㅇㅇ 2021-01-17 06:14:45 사과문 수준 실화냐 ㅋㅋ 펼쳐보기▼ 파이크 2021-01-17 06:21:29 대충 의미는 알겠는데 퇴고좀 하고 올리지 너무한다 펼쳐보기▼ 리베 2021-01-17 06:24:46 아니 ㅅㅂ 얘들 올리기전에 다시한번 안읽어보나본데?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역병전파자습근평 2021-01-17 06:27:02 아크파이브 2021-01-17 06:29:55 불필요한 유저 슬기로운 대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1-17 06:53:15 중의적 의미 ㅆㅅㅌㅊ ㅋㅋㅋ 펼쳐보기▼ 대장균행진곡 2021-01-17 06:57:37 슬기로운 생활도 아니고 뭐야 이건ㅋㅋㅋ 펼쳐보기▼ 프로차단러 2021-01-17 07:00:53 저건 일부러 노리고 쓴거 아니냐 ㅋㅋ 어떻게 저리 쓸 수 있어 멀쩡한 대가리 있으면 펼쳐보기▼ ㅇㅇ (210.109) 2021-01-17 07:18:06 삭제 수정 얘네 대체 뭔 생각으로 장사하는거냐 ㅋㅋㅋㅋ 펼쳐보기▼ hver 2021-01-17 07:27:23 상연이 글실력이랑 대등한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생각해보니까 개화나네 [5] 수램 2021.01.17 148 0 솔직히 카사는 햔탕게임일수가 없었음 [5]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7 130 0 응애 [12] 뿌띠젤리 2021.01.17 105 -3 파견임무하면 유닛 못쓰는거 귀찮네 ㅇㅇ (112.167) 2021.01.17 50 0 ✋질문 2일차 뉴비)이벤트 첼린지 조언좀 스압 [13] ㅇㅇ (218.145) 2021.01.17 158 0 카사애니 언제나오냐 [7] 바나나공화국 2021.01.17 120 0 벌써 제가 그리운건가요 [10] 요포포이 2021.01.17 177 -2 요즘 시끌한일때문에 상연이가 선녀로보임 [3] Ryude밀라 2021.01.17 91 0 근접방어 특화 메카도 하나 줬으면 좋겠더 [4] Koreanbural 2021.01.17 72 0 콜라보 에픽이랑 하자 [2] ㅇㅇ (124.51) 2021.01.17 112 0 왜 가은이가 1빵1섹임? [4] ㅇㅇ (122.34) 2021.01.17 161 0 이벤트 레전드 [5] 위천마펀치 2021.01.17 135 0 건틀렛 이게 합법 치트지 씨바 ㅋㅋ [2] 무딱 2021.01.17 153 0 에이함때 타이탄은 솔져덱 뭉친거 위에 떨구는게 존잼인데 [4] Koreanbural 2021.01.17 166 0 서폿덱이 역겨우면 이지수를 쓰면되네 ㄹㅇ ㅋㅋ 황금올리브 2021.01.17 84 0 인겜 프로필 최고 티어가 랭이랑 전략전 상관없이 표시되네 [1] ㅇㅇ (14.37) 2021.01.17 63 0 카일 팬드로땀? [4] 수램 2021.01.17 103 0 리코리스 깡융합해줄라고 했는데 byute 2021.01.17 40 0 솔직히 메카입장에서도 각유나가 더 상대하기 쉬움 [2] lllBoomerlll 2021.01.17 92 0 헝앱 가보니까 왤케 업자들 갑자기 많아짐 [1] ㅇㅇ (111.171) 2021.01.17 121 0 서폿덱 베로롱 둘다 조지던 각유나 그립읍니다...... 안될꺼뭐있노 2021.01.17 47 0 다시봐도 웃음벨인 공지 [2] 카붕스 2021.01.17 116 3 옆집 공지 떳다!! [57] 수잉이 2021.01.17 2623 30 뉴비 이벤던전 1ㅡ9뺑뺑이해도돼? [2] 콘승 2021.01.17 71 0 건틀렛 ㅈㄹㄴ 베로롱도 서폿덱급이다 [6] Ryude밀라 2021.01.17 171 3 저코스트 버프금지캐릭 출시가 요망 [4] 캬루루룽 2021.01.17 97 0 이거아주그냥개좆같은악질새끼네 [11]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7 215 1 근데 생각해보니까 오퍼레이터는 어케얻게하려나 [7] 퀸미나 2021.01.17 103 0 침식체라는게 [1]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1.17 61 0 건 게이 기준정한다 ㄹㅇ.... [9] 벨리칸 2021.01.17 144 2 근데 서폿덱의 카운터가 유나빼면 이지수라는게 제일 아이러니함 [1] 황금올리브 2021.01.17 109 0 콜라보 클로저스인거 반확정아니냐? [7] 콘승 2021.01.17 159 0 겨우 밀었다 [4] ㅇㅇ 2021.01.17 89 1 달 일반인 컨소임? [1] 수램 2021.01.17 95 0 유나랑 유빈이가 ㄹㅇ 다크나이트긴해 황금올리브 2021.01.17 59 0 건틀렛 각유나 4밴 이유가 따로없노 [2] ㅇㅇ 2021.01.17 117 1 후 건포 450을 성공적으로 뺐군 시차 2021.01.17 44 0 뉴빈데 이벤트 [6] ㅇㅇ (49.173) 2021.01.17 86 0 서폿덱 말 나올때마다 드는생각 [5] Sorfe 2021.01.17 131 0 콜라보만 기다리고 있음 [1] 미야 2021.01.17 79 0 오늘 4천 짜장을 기원하며 사천짱깨 시켜 먹어야지 [3] ㅇㅇ 2021.01.17 101 0 이런 캐릭 나오면 환영임?? [8] 이디스애호해 2021.01.17 180 1 카사에 짝짝이 스타킹 ㅈㄴ 많음 [6]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7 197 2 구인/구직 뉴비 한 명 구함 [4] ㅇㅊㅅ 2021.01.17 1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7 05: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