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탕사관학교 스비갤 출신들이 진짜많음
하도 카사 욕하다보니 카사안해도 분탕들이 디시 스비갤에서 학습하고 갓겜충부터 조금이라도 카사 좋게보면 그걸로 다 쳐죽임
게임안해도 분탕치는것이 가능했음
그리고 디시 여기저기로 퍼져서 분탕침
카사는 분탕들에게 고향이자 근본임
욕나옴
이거 분탕놈들이 스비갤에 직접쓴적도 있음
자기 카사안해도 스비갤 글만 보면 게임시스템 문제점 나오니까 그걸로 분탕친다고
분탕사관학교 스비갤 출신들이 진짜많음
하도 카사 욕하다보니 카사안해도 분탕들이 디시 스비갤에서 학습하고 갓겜충부터 조금이라도 카사 좋게보면 그걸로 다 쳐죽임
게임안해도 분탕치는것이 가능했음
그리고 디시 여기저기로 퍼져서 분탕침
카사는 분탕들에게 고향이자 근본임
욕나옴
이거 분탕놈들이 스비갤에 직접쓴적도 있음
자기 카사안해도 스비갤 글만 보면 게임시스템 문제점 나오니까 그걸로 분탕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