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c들 호감도 채워서 얻는 형식으로 나왔으면 좋겠음
최초 획득 시 n 등급 따리로 나와서 n > r > sr > ssr 로 성장시키되 밸런스에 큰 영향은 안 가도록
등급 성장할 때마다 올라가는 능력치는 미미하게 해두면 좋지 않을까?
이 개새끼들은 어째 채용칸에 오퍼레이터 채용 하나 더 뜰 거 같애 시발
npc들 호감도 채워서 얻는 형식으로 나왔으면 좋겠음
최초 획득 시 n 등급 따리로 나와서 n > r > sr > ssr 로 성장시키되 밸런스에 큰 영향은 안 가도록
등급 성장할 때마다 올라가는 능력치는 미미하게 해두면 좋지 않을까?
이 개새끼들은 어째 채용칸에 오퍼레이터 채용 하나 더 뜰 거 같애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