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관리국 방패병인가 뽑을려고 연차돌리는거 씨씨씨씨스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58 작성일 2021-01-17 09:49:39 https://arca.live/b/counterside/19967607 바보같은 짓일가요 사실 이미 50번 돌리고 물어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Lio 2021-01-17 09:49:56 Lio 2021-01-17 09:50:10 알렉스 잇음? 펼쳐보기▼ 씨씨씨씨스퍼 2021-01-17 09:50:58 넹 100렙 한도 뚫어줫음 펼쳐보기▼ Lio 2021-01-17 09:51:23 왜 돌렷어 펼쳐보기▼ 씨씨씨씨스퍼 2021-01-17 09:51:43 5성탱커든 뭐든 갖고싶어서.. 펼쳐보기▼ Lio 2021-01-17 09:52:16 하운드도 몸빵 좀 할텐뎅 펼쳐보기▼ Lio 2021-01-17 09:52:28 그 옆에 알렉스 두면 든든하고 펼쳐보기▼ 응어아잇 2021-01-17 09:50:06 바보 펼쳐보기▼ 수램 2021-01-17 09:50:07 ㅇㅇ 2021-01-17 09:50:09 ㅇㅇ (121.128) 2021-01-17 09:50:09 삭제 수정 니가 알렉스가 없으면 돌려도 됨 아니면 글쎄다; 펼쳐보기▼ ㅇㅇ (222.239) 2021-01-17 09:50:32 삭제 수정 돌려 돌려 이프리트, 구관검도 나오는데 돌리는게 답이지 펼쳐보기▼ RH 2021-01-17 09:50:54 그거 각성캐먹으려고 기채돌리다보면나옴 굳이꼭필요한게아니라 있으면 가성비좋은거라 꼬라박는건별로임 펼쳐보기▼ 씨씨씨씨스퍼 2021-01-17 09:51:17 탱이없어서 미칠걳애그ㅏ태 펼쳐보기▼ RH 2021-01-17 09:51:55 대체재로 방패병이나 하운드쓰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사천짜장 먹냐? [1] Cabala 2021.01.17 67 0 세상에서 가장 쓰레기 게임 [4] ㅇㅇ 2021.01.17 102 2 디펜더가 진짜 병신 클래스네 [3] ㅇㅇ (211.228) 2021.01.17 77 0 이벤트에 나오는 시즈탱크 가챠에서밖에 못먹음???? [10] 명이나물 2021.01.17 166 0 가은이 좋아하는데 [8] 양하림 2021.01.17 85 -1 컨소장들 해명해!! [4] ㅇㅇdb 2021.01.17 119 0 ✋질문 메인 다밀고 이벤트재화 다모으면 어디서 돌려야댑니까? [4] ㅇㅇ (115.140) 2021.01.17 64 0 건틀렛 이번주 나공익 못써먹겠던데 [2] Edge 2021.01.17 110 0 금태 에반게리온 덕후인데 [3] 아기사자 2021.01.17 441 0 242 연차에 구관총 한마리 안나온건 좀 너무한거아니냐 [6] ㅇㅇ (218.209) 2021.01.17 89 0 (권한 없음) 난 개추줘 [5] ㅇㅇ (220.119) 2021.01.17 59 -6 쌀축제 짤 도대체 뭐임 [9] ㅇㅇ (125.143) 2021.01.17 2219 2 갤런처 주간이랑 일일 유저수 왜다른거임? [3] ㅇㅇ (1.242) 2021.01.17 96 0 솔저덱 디펜더 하나만 써도 되지않냐 [4] ㅇㅇ 2021.01.17 80 0 각유미나는 보통 어디다써? [11] 개호감고닉 2021.01.17 120 -1 각서윤 다음 로테로 나올 각성이 유나인가? [4] 불지옥카사 2021.01.17 70 0 오늘 갓겜충 뽕 좀 빠지게 유저 수 떨어지면 좋겠다 [13] DButton 2021.01.17 148 0 카운터 80렙넘어가면 렙업시키기 힘드네 [6] 요마와리 2021.01.17 99 0 한그오 트럭시위 3차 4차이상 갈거같은데 [8] 괄게이 2021.01.17 132 1 비추 좀 주셈 [14] ㅇㅇ 2021.01.17 920 45 에디 임마 이거 토템이엇내?? [7] 빈츠 2021.01.17 130 0 5천 찍은거 실화임? [2] 소림맘 2021.01.17 92 0 관리국 방패병인가 뽑을려고 연차돌리는거 [15] 씨씨씨씨스퍼 2021.01.17 158 0 리세계 매물이 거의없네 [7] 얼리버드o 2021.01.17 174 0 이기 뭐노..? [9] 사라진다 2021.01.17 133 1 아니 너무 공격적이었잖아... [44] 베버 2021.01.17 2046 39 2022년에서 온 시간여행자입니다 [34] 마망쭈쭈조 2021.01.17 1416 46 뉴비 질문 있습니다 [9] ㅇㅇ (211.107) 2021.01.17 88 0 념글 마리아눈나 개꼴리네 [2] 수램 2021.01.17 113 0 자꾸 비추요정이 비추튀함 [7] 개호감고닉 2021.01.17 110 -13 념글 왜 완장만 재밌냐 [4] ㅇㅇ 2021.01.17 76 0 카사는 플레이포인트로 쿠폰사는거 없냐 [5] ㅇㅇ (59.15) 2021.01.17 85 0 건틀렛 나공익 게이 너무 싫어서 이것저것 다 박아본결과 [12] 닼쉪 2021.01.17 148 0 뉴비 이제 접는다 [12] ㅇㅇ (121.149) 2021.01.17 210 2 이..이게뭐고? [2] 애기돌고래 2021.01.17 83 0 카사 리세계 궁금증 [3] ㅇㅇ (122.37) 2021.01.17 80 0 찍먹해볼라는 뉴비인데 재밌어서 계속할라고하더라도 [9] ㅇㅇ (121.135) 2021.01.17 110 0 ✋질문 근데 양하림 보면 나만 이광고 생각나냐?? ㅇㅇ 2021.01.17 163 1 미러전.jyp [1] ㅇㅇ 2021.01.17 98 0 관자가 어디있는부위임? [2] ㅇㅇ (1.242) 2021.01.17 83 0 헐 마리아누나 왤케 이쁨 [2] 람네 2021.01.17 153 0 ✋질문 늒네 소대 좀 봐주세요 [6] 윾진 2021.01.17 102 0 많은 분들이 가은이를 사랑하네요 [2] ILO 2021.01.17 4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7 0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