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끌수있는 골든타임을 3~4번 가랑 놓쳐서
이미 걷잡을수없는 자연재해로 번져버림
노란공룡 새끼들이 일을 좆같이 못해서
이벤트 누락된거랑 보상 패싱딩한것도 많은데
그나마 밀린보상 엇비슷하게 충당해줄수있는
스타트대시 3년째한거마저 끊고 안준다고
신규만 준다는 개소리를 시전함
근데 뉴비도 리세계사서 하지 누가 맨땅으로 하겠냐고
4과문 찍찍 갈기고 그후로도 지들이 블라인드에서 장작 계속 집어넣고 지들잘못 없단식으로 유저를 이해못하겄다는데
사람들이 얼마나 빡치면 2차모금때 5분컷이 날정도로
화력이 폭발하냐고 ㅋㅋ
차후 스타트대시 끊긴거에 대한 보상이랑 이벤트 패싱같은거 절대 없이 투명한 운영 약속해도 불 꺼질까 말까임
근데 사실 제일좋은건 차라리 딜라이트에서 직영으로
운영해줬으면 좋겠는데 현실적으로 힘들거고
넷마블은 걍 이래저래 좆된거지 ㅋㅋ
지들업보야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