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우리 뉴비들은 건틀렛 같은거 알면안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7
작성일
댓글
[4]
영원한라뉴비
갓겜좆문가
셰이브
양하림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건- 할때 화내면 하수임ㅋㅋ
[5]
125
0
민병대 아직정보 없지?
[8]
86
0
구인/구직
친구추가 좀 부탁드려요 ㅠ 뉴비 친구모으기 빡셈
[13]
146
0
???:맞다 타게임좀 그만까세요
[5]
134
0
건틀렛
2방벽 씹게이들
[1]
76
0
이유미한테 언니가 있었던거 같은데
[1]
62
0
카사 최고 미녀면 밥먹으러감
[7]
171
-1
카사 용량이 얼마정도 되냐
[3]
91
0
거짓말 같이 민병대에 솔져는 없었다..
[1]
101
-1
뉴비들은 채용권 기채권 지르기전에 물어보고해
[8]
98
-1
4일차 뉴비 하얗게 불태웠다
[18]
116
1
ㅈ됐음 님들;; 담주 민병대 나오는 거 알고 챈질함?
[11]
154
0
국내 화병채널
[4]
124
2
뉴비 2월2일까지 숨 참겠습니다.
[8]
155
0
지금 근데 ㄹㅇ 타겜 까는건 조심해야함
[20]
1531
46
류드밀라 고양이
[25]
1786
56
챈 분위기 되게좋네
[13]
204
3
건틀렛
나유빈 제발 3밴!
[7]
125
0
류드밀라 이거 소전 이유식인줄 알았네
[5]
154
0
하운드 맨앞에 배치해야되나요.?
[7]
91
0
건틀렛
오늘도 강등맨에게 오픈했다
[5]
82
0
카사 최고 불세출의 미녀 가은
[9]
216
1
아니 얼터 서윤 뭐이리 세냐고
[5]
95
0
우리 뉴비들은 건틀렛 같은거 알면안됨
[4]
137
0
응디탁이 궁금해?
[20]
169
0
안뇽안뇽
[20]
2544
82
레이드에 시너지 너무 많이 넣으면 망함?
[7]
161
0
오늘 사천짜장 먹냐?
[1]
67
0
세상에서 가장 쓰레기 게임
[4]
102
2
디펜더가 진짜 병신 클래스네
[3]
78
0
이벤트에 나오는 시즈탱크 가챠에서밖에 못먹음????
[10]
167
0
가은이 좋아하는데
[8]
86
-1
컨소장들 해명해!!
[4]
120
0
✋질문
메인 다밀고 이벤트재화 다모으면 어디서 돌려야댑니까?
[4]
65
0
건틀렛
이번주 나공익 못써먹겠던데
[2]
111
0
금태 에반게리온 덕후인데
[3]
442
0
242 연차에 구관총 한마리 안나온건 좀 너무한거아니냐
[6]
90
0
(권한 없음)
난 개추줘
[5]
60
-6
쌀축제 짤 도대체 뭐임
[9]
2220
2
갤런처 주간이랑 일일 유저수 왜다른거임?
[3]
97
0
솔저덱 디펜더 하나만 써도 되지않냐
[4]
81
0
각유미나는 보통 어디다써?
[11]
121
-1
각서윤 다음 로테로 나올 각성이 유나인가?
[4]
71
0
오늘 갓겜충 뽕 좀 빠지게 유저 수 떨어지면 좋겠다
[13]
14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