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2월2일까지 숨 참겠습니다. 기둥뒤에공간있어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55 작성일 2021-01-17 09:58:30 https://arca.live/b/counterside/19967932 리세할려고 했는데 각성픽업도 별로고 리세할거면 2월2일에 하는게 좋다고 하여 그때까지 숨 참고 가디언테일즈로 페관 수련 떠나겠습니다. 모두들 2월2일에 봐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7 09:58:56 기둥뒤에공간있어요 2021-01-17 09:59:13 헤으응~ 펼쳐보기▼ Recette 2021-01-17 09:59:46 ㅇㅇ 2021-01-17 10:00:10 꼭 와라 펼쳐보기▼ 기둥뒤에공간있어요 2021-01-17 10:06:39 꼭...돌아올게...반드시 펼쳐보기▼ ㅇㅇ 2021-01-17 10:00:41 기둥뒤에공간있어요 2021-01-17 10:13:31 Lodododo 2021-01-17 10:01:54 2월2일에 손리세하면 2각계 오너 ㅗㅜㅑ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이벤트 1-9는 3별이고 하드1-1은 2별인데 늑네에옴 2021.01.17 50 0 건틀렛 다음주 건 일기예보 [2] ㅇㅇ (221.145) 2021.01.17 95 0 민병대 쓰알 하나겠지? [8] ㅇㅇ 2021.01.17 96 0 쓰알 초월 우선순위좀 알려줘 [4] ㅇㅇ (14.6) 2021.01.17 130 0 잘하면 카사 분탕지수 산출해볼 수 있을거같음 [2] ㅇㅇ 2021.01.17 94 0 건틀렛 -건- [6] ㅇㅇ 2021.01.17 153 0 억떡게 가은이를 응애할수가있어? [5] 던붕이 2021.01.17 148 7 저에가 페도가 되었던거는 언제인가오? [1] byute 2021.01.17 68 0 아니 시발 왜 블레이즈 무기 하나가 안나오지? [6] 마망쭈쭈조 2021.01.17 89 -1 두번째 쓰알함선 만들었다 [2]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1.17 85 0 건틀렛 -건- 할때 화내면 하수임ㅋㅋ [5] 치아가 2021.01.17 126 0 민병대 아직정보 없지? [8] 달고나좋아 2021.01.17 86 0 구인/구직 친구추가 좀 부탁드려요 ㅠ 뉴비 친구모으기 빡셈 [13] ㅇㅇ (180.64) 2021.01.17 147 0 ???:맞다 타게임좀 그만까세요 [5] 요포포이 2021.01.17 135 0 건틀렛 2방벽 씹게이들 [1] 물고기자리 2021.01.17 77 0 이유미한테 언니가 있었던거 같은데 [1] 아키잇 2021.01.17 63 0 카사 최고 미녀면 밥먹으러감 [7] 양하림 2021.01.17 171 -1 카사 용량이 얼마정도 되냐 [3] ㅇㅇ (219.248) 2021.01.17 91 0 거짓말 같이 민병대에 솔져는 없었다..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7 101 -1 뉴비들은 채용권 기채권 지르기전에 물어보고해 [8]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7 98 -1 4일차 뉴비 하얗게 불태웠다 [18] qpqp 2021.01.17 116 1 ㅈ됐음 님들;; 담주 민병대 나오는 거 알고 챈질함? [11] ㅇㅇ 2021.01.17 155 0 국내 화병채널 [4] 딸쟁이 2021.01.17 124 2 뉴비 2월2일까지 숨 참겠습니다. [8] 기둥뒤에공간있어요 2021.01.17 155 0 지금 근데 ㄹㅇ 타겜 까는건 조심해야함 [20] 졸린개 2021.01.17 1531 46 류드밀라 고양이 [25] ㅇㅇ 2021.01.17 1786 56 챈 분위기 되게좋네 [13] 탄산수 2021.01.17 204 3 건틀렛 나유빈 제발 3밴! [7] Recette 2021.01.17 125 0 류드밀라 이거 소전 이유식인줄 알았네 [5] ㅇㅇ (1.229) 2021.01.17 155 0 하운드 맨앞에 배치해야되나요.? [7] 씨씨씨씨스퍼 2021.01.17 92 0 건틀렛 오늘도 강등맨에게 오픈했다 [5] 알레아 2021.01.17 83 0 카사 최고 불세출의 미녀 가은 [9] 오소마츠상 2021.01.17 216 1 아니 얼터 서윤 뭐이리 세냐고 [5] ㅇㅇ (124.51) 2021.01.17 95 0 우리 뉴비들은 건틀렛 같은거 알면안됨 [4] 셰이브 2021.01.17 138 0 응디탁이 궁금해? [20] lllBoomerlll 2021.01.17 170 0 안뇽안뇽 [20] byute 2021.01.17 2544 82 레이드에 시너지 너무 많이 넣으면 망함? [7] 빈츠 2021.01.17 161 0 오늘 사천짜장 먹냐? [1] Cabala 2021.01.17 67 0 세상에서 가장 쓰레기 게임 [4] ㅇㅇ 2021.01.17 102 2 디펜더가 진짜 병신 클래스네 [3] ㅇㅇ (211.228) 2021.01.17 78 0 이벤트에 나오는 시즈탱크 가챠에서밖에 못먹음???? [10] 명이나물 2021.01.17 167 0 가은이 좋아하는데 [8] 양하림 2021.01.17 86 -1 컨소장들 해명해!! [4] ㅇㅇdb 2021.01.17 120 0 ✋질문 메인 다밀고 이벤트재화 다모으면 어디서 돌려야댑니까? [4] ㅇㅇ (115.140) 2021.01.17 65 0 건틀렛 이번주 나공익 못써먹겠던데 [2] Edge 2021.01.17 11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7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