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응디탁이 궁금해? lllBoomerll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169 작성일 2021-01-17 09:55:37 https://arca.live/b/counterside/19967824 킹갓 스나이퍼 응디탁 빨리 쓰라고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데몬타입류드밀라 2021-01-17 09:55:52 아 픽업해달라고 ㅋㅋ 펼쳐보기▼ Edge 2021-01-17 09:56:06 물고기자리 2021-01-17 09:56:23 아 저거만 있으면 메카 다모은건데 저게 안뜨누.. 펼쳐보기▼ 물고기자리 2021-01-17 09:56:35 근데 응디탁은 템 뭐줌? 공속??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1-17 09:57:19 블레이즈셋에 지피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1-17 09:57:25 무기에는 공속 줘도됨 펼쳐보기▼ 던붕이 2021-01-17 09:57:08 깡통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1-17 09:57:31 뱅레이 2021-01-17 09:58:41 에스타크 치명타 스텟좀 올려줬음 좋겟다 초전도 공속셋 껴주게 점마줄 블레이즈 없어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1-17 09:58:54 치아가 2021-01-17 09:58:58 응디탁1옵에 레피 스나피 줬응??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1-17 09:59:24 *수정됨 1옵에 스커피 줘서 애기탱크나 유나대가리 존나 쌔게 깰수있음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1-17 09:59:54 어처피 레인저 스나는 두방내로 컷돼서 굳이 넣을 필요없어 펼쳐보기▼ 치아가 2021-01-17 10:00:28 그렇게강력하단말인가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1-17 10:00:40 실비아 1방컷 에델2방컷 펼쳐보기▼ 치아가 2021-01-17 10:00:59 지피 40프로 넘음??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1-17 10:01:37 30퍼 펼쳐보기▼ 치아가 2021-01-17 10:08:52 전당 2옵에서 지피 다 땡긴거 아님?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1-01-17 10:09:09 무기에는 2옵 공속 줌 펼쳐보기▼ 치아가 2021-01-17 10:09:53 ㅆㅅㅌㅊ...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민병대 아직정보 없지? [8] 달고나좋아 2021.01.17 86 0 구인/구직 친구추가 좀 부탁드려요 ㅠ 뉴비 친구모으기 빡셈 [13] ㅇㅇ (180.64) 2021.01.17 146 0 ???:맞다 타게임좀 그만까세요 [5] 요포포이 2021.01.17 134 0 건틀렛 2방벽 씹게이들 [1] 물고기자리 2021.01.17 76 0 이유미한테 언니가 있었던거 같은데 [1] 아키잇 2021.01.17 62 0 카사 최고 미녀면 밥먹으러감 [7] 양하림 2021.01.17 171 -1 카사 용량이 얼마정도 되냐 [3] ㅇㅇ (219.248) 2021.01.17 91 0 거짓말 같이 민병대에 솔져는 없었다..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7 101 -1 뉴비들은 채용권 기채권 지르기전에 물어보고해 [8]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7 98 -1 4일차 뉴비 하얗게 불태웠다 [18] qpqp 2021.01.17 116 1 ㅈ됐음 님들;; 담주 민병대 나오는 거 알고 챈질함? [11] ㅇㅇ 2021.01.17 155 0 국내 화병채널 [4] 딸쟁이 2021.01.17 124 2 뉴비 2월2일까지 숨 참겠습니다. [8] 기둥뒤에공간있어요 2021.01.17 155 0 지금 근데 ㄹㅇ 타겜 까는건 조심해야함 [20] 졸린개 2021.01.17 1531 46 류드밀라 고양이 [25] ㅇㅇ 2021.01.17 1786 56 챈 분위기 되게좋네 [13] 탄산수 2021.01.17 204 3 건틀렛 나유빈 제발 3밴! [7] Recette 2021.01.17 125 0 류드밀라 이거 소전 이유식인줄 알았네 [5] ㅇㅇ (1.229) 2021.01.17 155 0 하운드 맨앞에 배치해야되나요.? [7] 씨씨씨씨스퍼 2021.01.17 92 0 건틀렛 오늘도 강등맨에게 오픈했다 [5] 알레아 2021.01.17 83 0 카사 최고 불세출의 미녀 가은 [9] 오소마츠상 2021.01.17 216 1 아니 얼터 서윤 뭐이리 세냐고 [5] ㅇㅇ (124.51) 2021.01.17 95 0 우리 뉴비들은 건틀렛 같은거 알면안됨 [4] 셰이브 2021.01.17 138 0 응디탁이 궁금해? [20] lllBoomerlll 2021.01.17 169 0 안뇽안뇽 [20] byute 2021.01.17 2544 82 레이드에 시너지 너무 많이 넣으면 망함? [7] 빈츠 2021.01.17 161 0 오늘 사천짜장 먹냐? [1] Cabala 2021.01.17 67 0 세상에서 가장 쓰레기 게임 [4] ㅇㅇ 2021.01.17 102 2 디펜더가 진짜 병신 클래스네 [3] ㅇㅇ (211.228) 2021.01.17 78 0 이벤트에 나오는 시즈탱크 가챠에서밖에 못먹음???? [10] 명이나물 2021.01.17 167 0 가은이 좋아하는데 [8] 양하림 2021.01.17 86 -1 컨소장들 해명해!! [4] ㅇㅇdb 2021.01.17 120 0 ✋질문 메인 다밀고 이벤트재화 다모으면 어디서 돌려야댑니까? [4] ㅇㅇ (115.140) 2021.01.17 65 0 건틀렛 이번주 나공익 못써먹겠던데 [2] Edge 2021.01.17 111 0 금태 에반게리온 덕후인데 [3] 아기사자 2021.01.17 442 0 242 연차에 구관총 한마리 안나온건 좀 너무한거아니냐 [6] ㅇㅇ (218.209) 2021.01.17 90 0 (권한 없음) 난 개추줘 [5] ㅇㅇ (220.119) 2021.01.17 60 -6 쌀축제 짤 도대체 뭐임 [9] ㅇㅇ (125.143) 2021.01.17 2220 2 갤런처 주간이랑 일일 유저수 왜다른거임? [3] ㅇㅇ (1.242) 2021.01.17 97 0 솔저덱 디펜더 하나만 써도 되지않냐 [4] ㅇㅇ 2021.01.17 81 0 각유미나는 보통 어디다써? [11] 개호감고닉 2021.01.17 121 -1 각서윤 다음 로테로 나올 각성이 유나인가? [4] 불지옥카사 2021.01.17 71 0 오늘 갓겜충 뽕 좀 빠지게 유저 수 떨어지면 좋겠다 [13] DButton 2021.01.17 149 0 카운터 80렙넘어가면 렙업시키기 힘드네 [6] 요마와리 2021.01.17 1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7 10: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