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위기 좋을땐 카사 갓겜 갓겜 하고 다니기 쉬운데
분위기 안좋은 타겜 많은 상황에서 타겜을 깐다?
바로 박제당하고 갓겜충 되는거임 ㄹㅇ
우리도 언제 다시 꼬라박을지 모르니 1125의 기억을 잊지 말고 긴장하자...

분위기 좋을땐 카사 갓겜 갓겜 하고 다니기 쉬운데
분위기 안좋은 타겜 많은 상황에서 타겜을 깐다?
바로 박제당하고 갓겜충 되는거임 ㄹㅇ
우리도 언제 다시 꼬라박을지 모르니 1125의 기억을 잊지 말고 긴장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