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에서 맨날 카사 빨아재끼는애들 카사딘이라고 조롱했었음
이미지 씹창이라 걍 홍보하는거 볼때마다 싫었고
할겜없으니까 많이 변했나 궁금하기도 해서 깔아서 해봤는데
이수연 스트라이크!! 안보이고 게임같아진거같고
하다보니 재밌는거같다 느끼는 나 자신에 자괴감을 느끼긴 했지만
4일째 즐겜중
성급한 일반화 맞음
아무튼 난 홍보로 유입안됨 1주년 이벤트랑도 상관없엇음
디시에서 맨날 카사 빨아재끼는애들 카사딘이라고 조롱했었음
이미지 씹창이라 걍 홍보하는거 볼때마다 싫었고
할겜없으니까 많이 변했나 궁금하기도 해서 깔아서 해봤는데
이수연 스트라이크!! 안보이고 게임같아진거같고
하다보니 재밌는거같다 느끼는 나 자신에 자괴감을 느끼긴 했지만
4일째 즐겜중
성급한 일반화 맞음
아무튼 난 홍보로 유입안됨 1주년 이벤트랑도 상관없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