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가챠맛을 간만에 봤더니 어지럽네 늒네조무사 추천 2 비추천 1 댓글 2 조회수 62 작성일 2021-01-17 10:36:18 수정일 2021-01-17 10:37:16 https://arca.live/b/counterside/19969610 추천인미션 50연 돌리는동안 건진게 1도없어한동안 가챠없는겜만 하다가 간만에 돌려서그른지 이게 일상인걸 아는데도 충격이 크다.. 추천! 2 ( 1) 비추! 1 ( 0) 공유 댓글 [2] Zabanya 2021-01-17 10:36:40 근데 사실 가챠돌릴때가 제일재밌음 펼쳐보기▼ 상연박123 (58.79) 2021-01-17 10:36:41 삭제 수정 그래도 너같은애들이 스비 살려주는건데 자부심을 가져보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보고 찍먹하러 왔는데 질문좀 [8] ㅇㅇ (27.35) 2021.01.17 180 -1 구인/구직 늒네 컨소,협력사 9함 [2] 최만식 2021.01.17 117 -1 건틀렛 아무것도 못하고 강간당하는기분 나유빈 2021.01.17 118 -1 "1주년 복각 파티에 온 것을 환영합니다." [9] ㅇㅇ 2021.01.17 198 7 홍보 의미있음 ㅇㅇ (121.149) 2021.01.17 60 -1 개선 상연아 협력사 인원좀 늘려라 [1] 뭐함 2021.01.17 74 -1 1일미접이다가도 어느순간 보면 접속해있음 [2] ㅇㅇ 2021.01.17 47 -1 성님들 뭐 각성캐 선택권으로 푼다해서 왔는디 [3] ㅇㅇ (182.222) 2021.01.17 91 -1 얘가 리플레이서 나이트가 벌벌 떨던 퀸임? [6] 데미소다애플 2021.01.17 226 -1 볼때마다 짭드밀라가 더 꼴리는거 같음 [2] 케이건 2021.01.17 181 -1 솔직히 카사는 홍보할 필요 없잖아 [1] ㅇㅇ (125.136) 2021.01.17 75 -1 건틀렛 아 건 그만하고 쉬어야지 나공익 늘어나니 진짜 혈압오르네 ㅇㅇ 2021.01.17 68 -1 또 비추요정 왔네 [2] 엘빅이 2021.01.17 89 -5 ✋질문 이겜은 쫄작 없음? [7] 홍사탕 2021.01.17 163 -1 여름유입 렙몇임? [2] ㅇㅇ (1.242) 2021.01.17 52 -1 고르디우스 언제 돌아와?? [4]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2021.01.17 119 -1 하스도 그렇고 가챠있는겜은 가챠돌리는 그 순간이 제일 재밌더라 [1] Zabanya 2021.01.17 63 -2 나 유입된지 4일됐는데 홍보 좃도의미없음 [5] ㅇㅇ (182.216) 2021.01.17 158 5 근데 진짜 기대안하고 겜시작했는데 [3] ㅇㅇ (121.149) 2021.01.17 102 -1 건틀렛 서폿덱 요즘 개역겹내 [4] 블릿 2021.01.17 164 2 머야 격전지원 할만하네? [2] ㅇㅇ (124.51) 2021.01.17 49 -1 미쳤네 념글 그림 올린 날보다 추천수 넘어가겠네. byute 2021.01.17 59 -1 얘 지금 못뽑아? [9] 왈랄랄루 2021.01.17 190 -1 가챠맛을 간만에 봤더니 어지럽네 [2] 늒네조무사 2021.01.17 63 1 시그마가 아빠말고 오빠라고 불렀으면 [2] 씨씨씨씨스퍼 2021.01.17 96 -1 구인/구직 뉴비 친구구함니대 [2] 늑네에옴 2021.01.17 75 0 홍보는 은근슬쩍하셈 [4] 엘빅이 2021.01.17 113 2 아까 계정사기당했던 뉴비 다시 새계정 뽑아왔다 [4] 젖보지 2021.01.17 128 1 원스토어 언제 들어옴 [5] JeremyJr 2021.01.17 99 -1 모네 성우가 방시우라는 분이지? [2] 비질란테 2021.01.17 3027 -1 보그지 선정 올해 최고의 암컷 [5] 마망쭈쭈조 2021.01.17 196 6 타겜가서 홍보하면 안되는 이유.fact [3] ㅇㅇ (112.145) 2021.01.17 182 4 주시영도 대사중에 어이쿠 있음? [2] 탄산수 2021.01.17 118 -1 주시윤 전장 셋옵 떴냐ㅋㅋㅋㅋ 110등 2021.01.17 107 -1 건틀렛 뉴오하이오 씨발 좆사기함선 [5] 나유빈 2021.01.17 154 -1 근데 타챈이나 타 사이트가서 홍보하는거 도움 안대지않나? 아키잇 2021.01.17 101 -1 솔직히 길게 할 생각 없었는데 [12] 양도리 2021.01.17 133 3 타겜이랑 자꾸 비교질하고 그러면 걍 정지때리셈 ㅋㅋ [2] Zabanya 2021.01.17 86 -1 주시윤 궁쓰명 엎어지는거 ㅇㅇ (121.149) 2021.01.17 54 -1 대체어떤패치를 햇길래 유저수 5천된거임? [14] Seele 2021.01.17 139 0 오 복귀한 이유뽑음 [5] 악질반교닉 2021.01.17 121 -1 건글 볼때마다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5] lllBoomerlll 2021.01.17 106 -1 스킨 가격 예상해보세 [3]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7 147 -2 건틀렛 애미 베로니카 망겜 시발시발빗바립시발비삽ㄹ비삽병신병신ㅅ병ㅅ니셥ㅇ신시발 [4] ㅇㅇ (175.206) 2021.01.17 141 4 늒네 주시윤쓰면서 어익후 하는거 너무 찰짐 [3] 늑네에옴 2021.01.17 11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7 10: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