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 복귀한 이유뽑음 악질반교닉 추천 1 비추천 2 댓글 5 조회수 120 작성일 2021-01-17 10:33:43 https://arca.live/b/counterside/19969498 주시윤 ts뽑고싶어서 다시한건데 나왔다 ㅋㅋ 얘근데 키워도댐? 추천! 1 ( 0) 비추! 2 ( 0) 공유 댓글 [5] ㅇㅊㅅ 2021-01-17 10:33:59 솔직히 구림 펼쳐보기▼ 악질반교닉 2021-01-17 10:34:27 힝 펼쳐보기▼ DButton 2021-01-17 10:34:25 pve는 뭘 키워도 밥값은 하니까 애정충이면 키워야지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1-01-17 10:34:34 구려 펼쳐보기▼ 학점대폭발 2021-01-17 10:34:5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 유입된지 4일됐는데 홍보 좃도의미없음 [5] ㅇㅇ (182.216) 2021.01.17 158 5 근데 진짜 기대안하고 겜시작했는데 [3] ㅇㅇ (121.149) 2021.01.17 102 -1 건틀렛 서폿덱 요즘 개역겹내 [4] 블릿 2021.01.17 164 2 머야 격전지원 할만하네? [2] ㅇㅇ (124.51) 2021.01.17 49 -1 미쳤네 념글 그림 올린 날보다 추천수 넘어가겠네. byute 2021.01.17 59 -1 얘 지금 못뽑아? [9] 왈랄랄루 2021.01.17 190 -1 가챠맛을 간만에 봤더니 어지럽네 [2] 늒네조무사 2021.01.17 62 1 시그마가 아빠말고 오빠라고 불렀으면 [2] 씨씨씨씨스퍼 2021.01.17 96 -1 구인/구직 뉴비 친구구함니대 [2] 늑네에옴 2021.01.17 75 0 홍보는 은근슬쩍하셈 [4] 엘빅이 2021.01.17 113 2 아까 계정사기당했던 뉴비 다시 새계정 뽑아왔다 [4] 젖보지 2021.01.17 128 1 원스토어 언제 들어옴 [5] JeremyJr 2021.01.17 99 -1 모네 성우가 방시우라는 분이지? [2] 비질란테 2021.01.17 3026 -1 보그지 선정 올해 최고의 암컷 [5] 마망쭈쭈조 2021.01.17 196 6 타겜가서 홍보하면 안되는 이유.fact [3] ㅇㅇ (112.145) 2021.01.17 182 4 주시영도 대사중에 어이쿠 있음? [2] 탄산수 2021.01.17 118 -1 주시윤 전장 셋옵 떴냐ㅋㅋㅋㅋ 110등 2021.01.17 107 -1 건틀렛 뉴오하이오 씨발 좆사기함선 [5] 나유빈 2021.01.17 154 -1 근데 타챈이나 타 사이트가서 홍보하는거 도움 안대지않나? 아키잇 2021.01.17 101 -1 솔직히 길게 할 생각 없었는데 [12] 양도리 2021.01.17 133 3 타겜이랑 자꾸 비교질하고 그러면 걍 정지때리셈 ㅋㅋ [2] Zabanya 2021.01.17 86 -1 주시윤 궁쓰명 엎어지는거 ㅇㅇ (121.149) 2021.01.17 53 -1 대체어떤패치를 햇길래 유저수 5천된거임? [14] Seele 2021.01.17 138 0 오 복귀한 이유뽑음 [5] 악질반교닉 2021.01.17 120 -1 건글 볼때마다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5] lllBoomerlll 2021.01.17 106 -1 스킨 가격 예상해보세 [3]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7 147 -2 건틀렛 애미 베로니카 망겜 시발시발빗바립시발비삽ㄹ비삽병신병신ㅅ병ㅅ니셥ㅇ신시발 [4] ㅇㅇ (175.206) 2021.01.17 141 4 늒네 주시윤쓰면서 어익후 하는거 너무 찰짐 [3] 늑네에옴 2021.01.17 109 0 글레입니르 질려서 엔터타려는데 90렙이어도 상관없음? [1] Zabanya 2021.01.17 73 0 신캐 아줌마좀 내줬음 좋겠어 [6] 난이미죽음 2021.01.17 124 0 각성라세 한번해봤어! [4] 아우로라 2021.01.17 157 1 민병대 최악의 재회....... [5] ㅇㅇ 2021.01.17 179 8 여기 채널 개념글 올라가는거 존나많네 [2] 요마와리 2021.01.17 143 2 이터니움수급량좀 지금의 두배로 늘려주면안되냐 [3] Zabanya 2021.01.17 90 0 ㄹㅇ 타챈에서 홍보할라면 [3] DButton 2021.01.17 152 5 급식얼굴 로자리아 스킨사서 입히면됨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7 355 -1 연협서류 개부족하네 [4] ㅇㅇ (121.149) 2021.01.17 79 0 류드밀라 데몬타입 나올만함? [6] ㅇㅇ (59.29) 2021.01.17 201 0 신기한 사진편집 진짜 많네 [5] 독호메 2021.01.17 121 4 건틀렛 수문장이 너무 많다 [1] 곽두철 2021.01.17 94 0 뉴비 이터니움땜시 공세종말점에 다다랐다 [9] ㅇㅇ (125.141) 2021.01.17 172 0 남은 6만 이터 보급 카핵vs빨책vs이벤맵 선택존 [7] sisley 2021.01.17 104 0 빨리 12시되면 좋겠다 기채권! [1] ㅇㅇ (218.235) 2021.01.17 45 0 이겜은 신캐나오고 성능평가 몇일걸림? [14] 통키 2021.01.17 151 0 갤주짤 [10] 캬루루룽 2021.01.17 149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7 10: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