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ㅡㅇ

그냥 얌전히 2월 2일까지 기다렸다 각서윤 먹고갈래...

근데 진짜 이게끝임??? 에픽에 비유하자면 여긴 월광 3,4성 없고 월광5성(각성캐)밖에 안뜨는 그런거야? ?

이건 좀 충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