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뭐시냐 장비 2개짜리 하나만 먹으면 메이즈 장비를 다 먹게 될거같은데 이터니움이 오링남


내일 끝까지 이터니움 주는거 죄다 메이즈를 돌리긴 할건데


2개짜리 장비 하나 못먹으면 앞으로 많이 꼬우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