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가 하나로 돌고돔


그리고 같은 메타라면 스펙차이 혹은 스킬 타이밍차이로 승패가 갈림


게다가 카사 캐릭이 많은것도 아닌데 8캐릭 1스쿼드이다 보니까 조합을 다양하게 짜기도 머함 


그냥 성능픽은 항상 들어가고 각성캐가 주도하는 메타에서도 걔네는 여전히 밥값함 


결국 카일 레지나 팬드 에델 베로롱 류드 로자리아 야누스 이프리트 이 9마리는 항상 돌고돔 각성캐 아니면 얘네가 건을 주도하고 저 9마리가 곧 메타임


그냥 건할때는 6마리만 들고 싸우게 하묜 안되는걸까??????? 성능픽과 각성캐가 주도하는 질서 그것을 거역할 순 없지만 까다로운 선택을 하게 한다면 건이 더 재밌지 않을까 생각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