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페그오갤보면 안타까움 던붕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36 작성일 2021-01-17 10:26:26 https://arca.live/b/counterside/19969158 옛날 스비갤 만큼은 아니지만 그거 한 80퍼센트 되는거같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당장삭제해 2021-01-17 10:26:47 ㄹㅇ? 스비갤보다 더 쌘거 같은데 펼쳐보기▼ 던붕이 2021-01-17 10:27:20 스비갤은 븅신운영에 분탕사관학교까지해서 ㄹㅇ레전드였는데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7 10:28:00 스비갤은 분탕집합소 였다면 거긴 장례식장이야 급이 달라........ 펼쳐보기▼ 뭐함 2021-01-17 10:28:14 상연이가 보고 배울 정도로 더 분탕짓 하는데?? 펼쳐보기▼ 던붕이 2021-01-17 10:29:08 그정도임? 펼쳐보기▼ 뭐함 2021-01-17 10:30:12 유저들이 사과하라고 하는데 넷마블에서 불필요한 유저들이 라고하면서 말함 상연이가 보고 깜작 놀랄듯 펼쳐보기▼ 던붕이 2021-01-17 10:30:35 ㅇ?불필요한유저?그런말까지했어?쳐돌았나ㅋㅋㅋ 펼쳐보기▼ 뭐함 2021-01-17 10:32:37 *수정됨 https://arca.live/b/counterside/19958713?mode=best&target=all&keyword=%ED%8E%98%EA%B7%B8%EC%98%A4&p=1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수문장이 너무 많다 [1] 곽두철 2021.01.17 94 0 뉴비 이터니움땜시 공세종말점에 다다랐다 [9] ㅇㅇ (125.141) 2021.01.17 172 0 남은 6만 이터 보급 카핵vs빨책vs이벤맵 선택존 [7] sisley 2021.01.17 104 0 빨리 12시되면 좋겠다 기채권! [1] ㅇㅇ (218.235) 2021.01.17 45 0 이겜은 신캐나오고 성능평가 몇일걸림? [14] 통키 2021.01.17 151 0 갤주짤 [10] 캬루루룽 2021.01.17 149 -3 아키 스킨 출시할시 류금태 초상화보며 108배함 [4] 아키잇 2021.01.17 74 0 유두 [6] 마망쭈쭈조 2021.01.17 1104 -4 이겜 스킨 가격은 주화 2천개가 보통임? [5] 케이건 2021.01.17 129 0 오 로자리아 스킨도 있었네 [2] 늑네에옴 2021.01.17 1060 0 겜놋북사려고 돈모으고있었는데 어느새 1/4이 카사로들어감 [5] Zabanya 2021.01.17 65 0 원래 본겜 할거없어서 카사 복귀한건데 [9] 이리스유마 2021.01.17 109 0 이거 완전 내이야기아니냐 [3]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7 84 0 격전지원 열렸는데 이거 어케 함? ㅇㅇ (124.51) 2021.01.17 32 0 ㅈ주돈 일러 다 바꾸면 안댐? [2] 5탱 2021.01.17 57 0 존메 스킨 병신같은 사격모션만 고쳐주면 좋을텐데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7 68 -1 건틀렛 건 솔직히 재미없는 이유 [6] 아루엘 2021.01.17 148 -1 저녁은 불족이지 [4] Lucianick 2021.01.17 67 5 1주년 기대한 만큼 서버비 납부한다. [3] J백수 2021.01.17 82 2 지금 타오바오 리세계 파는 친구 상태 좀 안좋음 [8] 고닉판다 2021.01.17 255 0 니들 존메 스킨 살거임? [8] 당장삭제해 2021.01.17 116 0 아 갑자기 좆같은 생각남 [4] DOGE76 2021.01.17 83 0 채널에 분탕있냐? [10] byute 2021.01.17 93 0 1주년 스킨 내맘대로 순위.txt [5] 라나 2021.01.17 249 0 솔직히 페그오갤보면 안타까움 [8] 던붕이 2021.01.17 136 0 아키 전역 승리 대사 육성으로 들으면 훨씬 귀엽다 [4] ㅇㅇ 2021.01.17 73 0 장 웨이는 캐릭으로 안나옴? [2] 로자마왕님 2021.01.17 53 0 아카 포인트는 현질못하노 [3] lllBoomerlll 2021.01.17 61 0 캬 뉴비 협력사뽕에 취한다 [11] 축산 2021.01.17 123 4 아키는 안귀여움 [5] ㅇㅊㅅ 2021.01.17 114 0 계속 카사카사 라고 하니까 약간 [1] 씨씨씨씨스퍼 2021.01.17 59 0 일요일이라 ㅈ같은데 낼 주간패키지살생각에 또 기쁘네 [6] sibalba 2021.01.17 57 0 난 카사 서브겜으로 시작했는데 [11] 양하림 2021.01.17 128 0 민병대 홍어 1일 14시간 35분전ㅋㅋㅋㅋ [4] ㅇㅇ 2021.01.17 65 0 각유나가 갓캐인 이유 [7] ㅇㅇ (114.201) 2021.01.17 124 1 ???: 무슨 장례식이 열리고 있는건가요? [4] 메겟츠 2021.01.17 1154 4 아카콘 여러개 샀는데 아키콘 왤케 커여움 [7] ㅇㅇ 2021.01.17 98 0 담주는 격전어떻게되는거임? [1] Zabanya 2021.01.17 45 0 난 얘 얼굴이 쫌 아쉽더라 [8] ㅇㅇ (121.149) 2021.01.17 146 0 금태 웃긴게 ㅋㅋ [6] ILO 2021.01.17 102 0 와 한그오 장작 계속 추가되네 [22] 난이미죽음 2021.01.17 216 0 이거 개귀엽다 [5] 오새린 2021.01.17 118 2 2일에는 리세 어캐함? [4] ㅇㅇ (58.239) 2021.01.17 93 0 이유미 출근했는데 이유리 개따먹히고 있음ㅋㅋㅋ ILO 2021.01.17 69 0 근데 신디 스킨 디자인한 애는 찐페도 같음 [6] 들은말 2021.01.17 17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7 10: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