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 힐데가 미나 감싸서 대신 다치는 거까지 하다가 나눔계 받아서 이걸로 정착했음 1스트림까지 밀었던데 이어서 스토리 볼 생각
그 전에 이벤트 던전? 밀어야 될 것 같아서 누구 키우고 십은데 누구 키우지 일단 관리국 소총, 방패병, 그냥 소총병 조금씩 밀어주고 있음 더 키울 애들 있어?


1-3? 힐데가 미나 감싸서 대신 다치는 거까지 하다가 나눔계 받아서 이걸로 정착했음 1스트림까지 밀었던데 이어서 스토리 볼 생각
그 전에 이벤트 던전? 밀어야 될 것 같아서 누구 키우고 십은데 누구 키우지 일단 관리국 소총, 방패병, 그냥 소총병 조금씩 밀어주고 있음 더 키울 애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