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hungryapp.co.kr/bbs/bbs_view.php?pid=15510&bcode=counterside&catecode=008&page=1&scode=9
링크는 여기야
원래는 사진 하나씩 가져와서 글 쓰는게 맞지만
사진을 올리니까 영어로~~~ large라면서 글도 안올라가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링크로 달았어 미안해 ㅜ
2.0짜리 계정으로 살 예정인데 가격 괜찮은지도 알려주라 잘 부탁해
https://www.hungryapp.co.kr/bbs/bbs_view.php?pid=15510&bcode=counterside&catecode=008&page=1&scode=9
링크는 여기야
원래는 사진 하나씩 가져와서 글 쓰는게 맞지만
사진을 올리니까 영어로~~~ large라면서 글도 안올라가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링크로 달았어 미안해 ㅜ
2.0짜리 계정으로 살 예정인데 가격 괜찮은지도 알려주라 잘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