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소한 교환횟수는 지금까지 푼 메이즈, 고르디 개수만큼 해서
최소한 고인물들 들고있는 고르디 메이즈랑 물리적인 수량은 똑같도록 해야 나중에 3월쯤에 나는 뭘 해도 고인물들이랑 장비격차를 좁힐수가 없겠구나 깨달으면서 뉴비가 접는 상황을 막을 수 있지
거기다 메이즈 고르디가 많으면 많은만큼 꼴박할 셋바도 배로 늘어나니까 셋바장사도 더 잘될거고
난 고르디 메이즈 나올때마다 다 바꿔먹어서 내가 꼬운것도 아니고 만약 지금까지 풀린 수량만큼만 구매 가능해서 나는 못산다 해도 하나도 안꼬울거임 각등 각힐 둘 다 있어서 기채권이라도 달라 하는건 꼬운거 진짜 인정하지만 먼저 시작한 유저에 대한 박탈감? 이건 솔직히 지랄이라고 봄
건이건 격전이건 협력전이건 상관 없으니까 괜히 장비 없어서 꼬울 일 없게 했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