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온라인게임을 돌리는 주시윤



[육익]님 : 님 애미애비 살해당했죠? 다 알고옴



[용가리아들]님 : ?



[육익]님 : 제가 님 길드 출신이라 잘아는데 거기 길원중 한명이 님 애미애비 죽인거 알고옴



[용가리아들]님 : ? 갑자기 뭔 좆같은 소리임?



[육익]님 : 님 애미애비 뒈진 이유 알고싶지 않음?



[용가리아들]님 : 그건 제 알아서 할일이고 패드립 신고



[육익]님  : 님 ㅈㄴ 착하신듯



[용가리아들]님  : 또 뭔 좆같은 소리임?



[육익]님  : 님 애미애비 죽여도 필사적으로 쉴드칠 이유 찾고있자나요 ㅋㅋ


이 지랄 했는데 고인물새끼면 고인물새끼답게 노가리나 까지 pvp신청해서 쳐발리면 쪽팔려서 어떡하려고 그러냐고 대답하는 선에서 끝남ㅋㅋ




이거 본 이후 pv영상에서 나유빈 도망치는거 패드립하고 튀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