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빈데 키워야할 것좀 알ㄹ죠 녕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06 작성일 2021-01-18 17:45:05 https://arca.live/b/counterside/20040957 캐릭풀이건데 키워야할것좀 알려줘. 이정도면 스타트 해도되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키시쿤 2021-01-18 17:45:41 출겨어어어억 펼쳐보기▼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1-18 17:45:47 각힐 샤오린 카일웡 프리데 이유미 알렉스 펼쳐보기▼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1-18 17:46:11 +치나츠, 심심하면 옌싱 펼쳐보기▼ 녕나 2021-01-18 17:49:37 아니 근데 스토리 미는데 함선 2개필요하잖아, 함대2는 그럼 뭐로 꾸려?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01-18 17:46:23 각힐 로자 알렉스 우선으로 키우고 저거 카일 왜 2호기 있냐 펼쳐보기▼ 녕나 2021-01-18 17:50:00 걍 뽑다보니 나왔음...선별인원도 혹시 추천좀해주3 펼쳐보기▼ 밀가스트 2021-01-18 17:50:52 선별 엘리자베스 팬드레건 받아 펼쳐보기▼ 녕나 2021-01-18 17:53:53 방금 팬드레건 뽑았3~! 고맙따~!!!!!!! 펼쳐보기▼ 밀가스트 2021-01-18 17:47:24 각힐 로자리아 알렉스 카일웡 펼쳐보기▼ 녕나 2021-01-18 17:49:46 아니 근데 스토리 미는데 함선 2개필요하잖아, 함대2는 그럼 뭐로 꾸려? 펼쳐보기▼ 밀가스트 2021-01-18 17:50:27 나눠써 아님 n r따리 키우는것도 좋음 펼쳐보기▼ 밀가스트 2021-01-18 17:51:28 한소대에 SSR 2개만 넣어 펼쳐보기▼ 녕나 2021-01-18 17:51:57 아하, n,r따리는 왜키워? 이 겜도 쫄작잇어? 펼쳐보기▼ 밀가스트 2021-01-18 17:52:45 *수정됨 레벨 한계돌파하는데 드는 재료가 상당히 많아서 그럼 중복캐로 한계돌파할 수 있는데 n r 은 수급이 되니까 성능도 괜찮은 애들 많고 절대 SR SSR은 중복캐로 한계돌파 하지말고 100렙찍으면 나오는 융합에 박아넣어 펼쳐보기▼ 녕나 2021-01-18 18:07:5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크리스마스때 시작한 뉴비들이 제일 이득아님? [1] 힐데지롱 2021.01.18 119 0 솔직히 이거보고 복귀함 [8] 꼬접복귀러 2021.01.18 120 3 뉴비는 카운터 적성핵을 아껴야 했어 [3] 999 2021.01.18 90 0 10시에 열면 도전할만하냐ㅋㅋ 멜 2021.01.18 54 0 울 카붕이들 질문글 대답 잘해줘 [5] 불지옥카사 2021.01.18 83 0 전투중에 수동으로 화면확대 못함? [6] ㅇㅇ 2021.01.18 96 0 흠...이벤트 중첩작전 써야할려나 [3] 깜장이 2021.01.18 62 0 건틀렛 나유빈 서폿덱은 분명엄마가없음 [2] 나유빈 2021.01.18 134 0 요즘 아무것도 의미가 없음 [2] 화선 2021.01.18 59 0 존나슬펐던 순간 [2] MushLemon 2021.01.18 57 0 근데 뉴비 진짜 많아짐 깜짝놀랐음 [2] 테르미도르 2021.01.18 93 0 스킨은 상시정가판매임? [11] 스텔라유니벨 2021.01.18 135 1 맛있어보이는거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1.18 496 0 ㅋㅋㅋㄱ 전당3 처음 나왔을때 생각나네 수램 2021.01.18 71 0 님들이 매일 땅콩에 콘푸로스트만 먹어보셈 [4] 오새린 2021.01.18 97 0 뉴비 어디서 130뽑준다봣는데 [3] 람쥐람 2021.01.18 96 0 얼마나 할지는 모르겠는데 추천인 입력하래 [8] ㅇㅇ (14.38) 2021.01.18 77 0 바보들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1.18 74 0 건틀렛 오늘도 무사히 건포만 다뺏다 [4] ㅇㅇdb 2021.01.18 68 0 그럼 맛잇어보이는거 [5] MushLemon 2021.01.18 75 0 님들 내일 평일인데 웨 안잠 [5] ㅇㅇ (182.161) 2021.01.18 63 0 아 씨발 졸려 근데 메이즈 장비 2개 아직 못 먹었어 [1] 갓디언금태일즈 2021.01.18 78 0 사이버펑크vsGTA"4" ㅇㅇ 2021.01.18 60 0 뉴빈데 키워야할 것좀 알ㄹ죠 [15] 녕나 2021.01.18 106 0 힐데가 세상을 지배한 미래의 모습 [6] 마망쭈쭈조 2021.01.18 200 2 건틀렛 야이 시발년아 [8] 소네마리 2021.01.18 150 0 싸이버거 포기하는게 마음편함 [5] 오새린 2021.01.18 104 0 오늘점심먹은거 [8] MushLemon 2021.01.18 95 0 카사 인겜평가 레전드 [6] ㅇㅇ 2021.01.18 203 10 근데 난 1주년 각성뿌린다는게 선택권 말하는줄 알았는데 [3] 늒네조무사 2021.01.18 128 0 외전 나온 스트레가, 프리드웬 캐릭터들 메인 스토리 참전 기대할만 하려나 [1] Sambak 2021.01.18 67 0 솔직히 금발신캐들 보고 꼴리면 비정상 아님? [2] 힐데지롱 2021.01.18 130 0 리세계 타오바오꺼 이거 맨위에거 사면되? [23] 자군야포 2021.01.18 197 0 아니 싸이버거 뿌리면 진짜 매장앞에서 대기탐? [4] 멜 2021.01.18 93 0 유저수 상승세가 너무 완만하다 [6]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1.18 152 0 내가 시발 하다하다 [2] 수램 2021.01.18 116 0 5만원 미만으로 현질 효율 좋은 무언가 있음? [4] ㅇㅇ (211.207) 2021.01.18 89 0 아근데 질문 많이하기 좀그래서 챈에 검색돌려봤는데 [17] 스텔라유니벨 2021.01.18 132 0 빠밤좌 여캐버전 개꼴리긴함 [8] MushLemon 2021.01.18 444 0 깡통이 나야?! [9] ㅇㅇ (14.38) 2021.01.18 96 0 요즘 카사 근황 [3] Altace 2021.01.18 874 5 이거 페도아님 [6] 오새린 2021.01.18 117 1 시버펑크는 망함? [6] byute 2021.01.18 117 0 빠밤좌 가슴만 달아줘도 [2] 110등 2021.01.18 1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8 17: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