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4한테도 완패당하는 사펑 당신은 대체,,,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이버펑크vsGTA"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9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게임 재밌긴 하네
[1]
51
0
크리스마스때 시작한 뉴비들이 제일 이득아님?
[1]
119
0
솔직히 이거보고 복귀함
[8]
120
3
뉴비는 카운터 적성핵을 아껴야 했어
[3]
90
0
10시에 열면 도전할만하냐ㅋㅋ
54
0
울 카붕이들 질문글 대답 잘해줘
[5]
83
0
전투중에 수동으로 화면확대 못함?
[6]
96
0
흠...이벤트 중첩작전 써야할려나
[3]
62
0
건틀렛
나유빈 서폿덱은 분명엄마가없음
[2]
134
0
요즘 아무것도 의미가 없음
[2]
59
0
존나슬펐던 순간
[2]
57
0
근데 뉴비 진짜 많아짐 깜짝놀랐음
[2]
93
0
스킨은 상시정가판매임?
[11]
135
1
맛있어보이는거
[3]
496
0
ㅋㅋㅋㄱ 전당3 처음 나왔을때 생각나네
71
0
님들이 매일 땅콩에 콘푸로스트만 먹어보셈
[4]
97
0
뉴비 어디서 130뽑준다봣는데
[3]
96
0
얼마나 할지는 모르겠는데 추천인 입력하래
[8]
77
0
바보들
[2]
74
0
건틀렛
오늘도 무사히 건포만 다뺏다
[4]
68
0
그럼 맛잇어보이는거
[5]
75
0
님들 내일 평일인데 웨 안잠
[5]
63
0
아 씨발 졸려 근데 메이즈 장비 2개 아직 못 먹었어
[1]
78
0
사이버펑크vsGTA"4"
59
0
뉴빈데 키워야할 것좀 알ㄹ죠
[15]
106
0
힐데가 세상을 지배한 미래의 모습
[6]
200
2
건틀렛
야이 시발년아
[8]
150
0
싸이버거 포기하는게 마음편함
[5]
104
0
오늘점심먹은거
[8]
95
0
카사 인겜평가 레전드
[6]
203
10
근데 난 1주년 각성뿌린다는게 선택권 말하는줄 알았는데
[3]
128
0
외전 나온 스트레가, 프리드웬 캐릭터들 메인 스토리 참전 기대할만 하려나
[1]
67
0
솔직히 금발신캐들 보고 꼴리면 비정상 아님?
[2]
130
0
리세계 타오바오꺼 이거 맨위에거 사면되?
[23]
197
0
아니 싸이버거 뿌리면 진짜 매장앞에서 대기탐?
[4]
93
0
유저수 상승세가 너무 완만하다
[6]
152
0
내가 시발 하다하다
[2]
116
0
5만원 미만으로 현질 효율 좋은 무언가 있음?
[4]
89
0
아근데 질문 많이하기 좀그래서 챈에 검색돌려봤는데
[17]
132
0
빠밤좌 여캐버전 개꼴리긴함
[8]
444
0
깡통이 나야?!
[9]
96
0
요즘 카사 근황
[3]
874
5
이거 페도아님
[6]
117
1
시버펑크는 망함?
[6]
1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