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2-1스포) ㅗㅜ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4
작성일
댓글
[2]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Recett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긴말안한다
[2]
130
6
스포) 민우 존나웃기네
[3]
181
4
이유리 평가없냐
[3]
96
0
오오 야투경 오오
48
0
가챠권 110장을 어떻게 써야될까
47
0
군침이 싹도노
[2]
100
0
최지훈 스킬
[1]
131
0
카운터 담당 일찐 떴냐?
88
0
이년 왜이리안뜸?
[2]
113
0
스토리 펑펑울엇다
[1]
89
0
씨발 그냥 존버할걸
96
0
✋질문
이유리 뽑을 가치잇음?
[2]
188
0
소신발언
[1]
94
0
이유리 스킨얘기는 왜나옴??
48
0
짧게써본이유리후기
[8]
236
-2
완장 없냐? 홍어짤 달린다
[4]
188
0
이유리 소개글이 이상하다 했더니 역시나...
131
0
이벤맵 에델 ㄹㅇ 개깡패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62
0
이거 랜덤천장이라던데
[8]
160
0
건틀렛
카운터 디펜더는 이제 공익말고 못쓰겠다
[3]
213
0
이번 스토리 재밌음??
[1]
79
0
담주 스나 스킬셋 있음??
[1]
61
0
?
[1]
99
2
2-1스포) ㅗㅜㅑ
[2]
144
0
뭐 글 하나 올라오면 바로 사라지네 ㅋㅋ 처신잘하라고
65
0
강스포)소오오오름
[1]
162
0
이번주 천장봤으니 다음주 1장으로 홍어 쌉가능?ㅋㅋ
49
0
각등이랑 비교하면 너무 똑같이생겼는데 ㅋㅋ
[5]
200
1
가챠도 못했는데
41
0
씨발려나
79
0
얘들아 챌린지 맵 난이도 어떠냐
35
0
유리누나 pve는 쓸일 없겠지?
[1]
189
0
걍 이번주는 이유리 안쓰는게 맞는거 같음
[4]
176
2
다음주 나오는 스나가 스킬셋 보니까 개사기일꺼같은데
62
0
얽 ㅋㅋㅋ 단차로 먹네 개꿀 ㅋㅋㅋ
[2]
130
7
시발아
39
1
구인/구직
복귀자 컨소 구하는데스
43
0
전당은 씨발 전당에 이유리는 어떻게 되냐고
[1]
73
0
지금 링컨 나왔다고 슬퍼하지마라
70
0
스포 거르고 스토리 재밌냐
[1]
90
0
이유리 그냥 뽑을까 아니면 1주년뽑 존버할까
[5]
103
0
이유리는 바라지도 않고 에델 달라고
[1]
57
0
와 진짜 좃나잘생겻네
[1]
144
0
✋질문
초반에 모의작전티켓 대공훈련에 다 때려박으면됨?
[4]
130
0
스포)와 진짜 스토리 개 ㅈ된다 ㄹㅇ
12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