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벤맵 에델 ㄹㅇ 개깡패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루터지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61 작성일 2021-01-19 03:00:14 https://arca.live/b/counterside/20051387 과연 PVE의 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라이트닝카운터 2021-01-19 03:01:00 원래그냥깡패야 걘.. 펼쳐보기▼ 돌뉴 2021-01-19 03:01:54 괜히 에델 류드 각유나 셋만 있음 왠만한 pve는 프리패스란 말이 나오겠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캐어때? [5] 고뇨 2021.01.19 96 0 근데 유리누나 디펜더 밖에 못녹임? [3] 엘빅이 2021.01.19 149 0 오늘따라 이런경우 많이생기네 [1] gkdhkdhk 2021.01.19 87 0 진짜 유리 건틀릿용 캐릭터 [3] ㅇㅇ (183.102) 2021.01.19 201 0 옛날캐릭은 무조건 천장안내주냐? [4] Zabanya 2021.01.19 87 0 최지훈 스나이퍼 암살자라서 에델이나 그런거 요격하기 좋을듯 [6] 사수 2021.01.19 101 0 긴말안한다 [2] 분긔 2021.01.19 130 6 스포) 민우 존나웃기네 [3] hver 2021.01.19 181 4 이유리 평가없냐 [3] sibalba 2021.01.19 95 0 오오 야투경 오오 ㅇㅇ (125.141) 2021.01.19 48 0 가챠권 110장을 어떻게 써야될까 킭궑 2021.01.19 47 0 군침이 싹도노 [2] 토깡이 2021.01.19 100 0 최지훈 스킬 [1] asdfqwertty 2021.01.19 131 0 카운터 담당 일찐 떴냐? 가챠는ㅅㅇ 2021.01.19 88 0 이년 왜이리안뜸? [2] 마늘블럭 2021.01.19 113 0 스토리 펑펑울엇다 [1] 넨도 2021.01.19 89 0 씨발 그냥 존버할걸 인상깊은이름 2021.01.19 96 0 ✋질문 이유리 뽑을 가치잇음? [2] ㅇㅇ (49.172) 2021.01.19 188 0 소신발언 [1] 엘빅이 2021.01.19 94 0 이유리 스킨얘기는 왜나옴?? ㅇㅇㅇㅇ 2021.01.19 47 0 짧게써본이유리후기 [8] 마다 2021.01.19 235 -2 완장 없냐? 홍어짤 달린다 [4] 밥빵 2021.01.19 188 0 이유리 소개글이 이상하다 했더니 역시나... 클리파에너지 2021.01.19 130 0 이벤맵 에델 ㄹㅇ 개깡패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나루터지기 2021.01.19 161 0 이거 랜덤천장이라던데 [8] Ligeia 2021.01.19 159 0 건틀렛 카운터 디펜더는 이제 공익말고 못쓰겠다 [3] 미나링 2021.01.19 212 0 이번 스토리 재밌음?? [1] 도전자도미니엘 2021.01.19 79 0 담주 스나 스킬셋 있음?? [1] 킭궑 2021.01.19 61 0 ? [1] 주시윤 2021.01.19 98 2 2-1스포) ㅗㅜㅑ [2] hver 2021.01.19 144 0 뭐 글 하나 올라오면 바로 사라지네 ㅋㅋ 처신잘하라고 사수 2021.01.19 65 0 강스포)소오오오름 [1] 으으윽 2021.01.19 162 0 이번주 천장봤으니 다음주 1장으로 홍어 쌉가능?ㅋㅋ 키티3 2021.01.19 49 0 각등이랑 비교하면 너무 똑같이생겼는데 ㅋㅋ [5]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2021.01.19 200 1 가챠도 못했는데 베버 2021.01.19 41 0 씨발려나 칠영나비 2021.01.19 79 0 얘들아 챌린지 맵 난이도 어떠냐 닼쉪 2021.01.19 35 0 유리누나 pve는 쓸일 없겠지? [1] 엘빅이 2021.01.19 189 0 걍 이번주는 이유리 안쓰는게 맞는거 같음 [4] 사장 2021.01.19 176 2 다음주 나오는 스나가 스킬셋 보니까 개사기일꺼같은데 사수 2021.01.19 62 0 얽 ㅋㅋㅋ 단차로 먹네 개꿀 ㅋㅋㅋ [2] 틀딱 2021.01.19 130 7 시발아 ㅇㅇ 2021.01.19 39 1 구인/구직 복귀자 컨소 구하는데스 슈플레 2021.01.19 43 0 전당은 씨발 전당에 이유리는 어떻게 되냐고 [1] 나루터지기 2021.01.19 73 0 지금 링컨 나왔다고 슬퍼하지마라 직무유기 2021.01.19 7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9 03: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