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주년 사전예약있다길래 봤는데 신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2 작성일 2021-01-19 03:12:03 https://arca.live/b/counterside/20051819 이거 1 안해도 2는 받을수있는거아닌?사전예약없이 시작해도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켄타레반스톨 2021-01-19 03:12:16 쿼츠 1500개 달달한데 펼쳐보기▼ 바나나공화국 2021-01-19 03:12:22 무조건 하는게낫지 펼쳐보기▼ ㅇㅇ (124.51) 2021-01-19 03:12:33 삭제 수정 1안해도 2 받을 수 있는데 1 하면 좋지 쿼츠 1500개 꽁으로 주니까 펼쳐보기▼ 신삥 2021-01-19 03:13:19 쿼츠1500이얼마정도의가치임? 펼쳐보기▼ ㅇㅇ (73.42) 2021-01-19 03:12:36 삭제 수정 안해도되긴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제까지 잘하던 셋바 보급작전이 3번연속 폭사하네 ㅇㅇ (61.82) 2021.01.19 38 0 알렉스 메이즈장비 갑옷 [2] ㅇㅇ (61.80) 2021.01.19 101 0 스포x) 스토리랑 연출에 지렸다 [1] ㅇㅇ 2021.01.19 106 1 스토리 깨고 생각난 짤 Semperfi 2021.01.19 66 0 근데 이유리 확실한건 점마 유나,각등이 풀리면 ㅈ됨 [2]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9 123 0 건틀렛 -건- J백수 2021.01.19 57 1 이유리 사용 총기 74 2021.01.19 95 1 타이탄 좆물몸이네 [4] ㅇㅇ 2021.01.19 116 0 도마랑 핑챙보고 이유리뽑 더하는거 미친짓임?? [4] sibalba 2021.01.19 86 0 아 시발 담주 ssr 스킬을 이제봤네 [2] 슈퍼솔져혈청 2021.01.19 110 0 구인/구직 2주된 뉴비 컨소 구함:: ㅠㅠ [1] ㅇㅇ (39.125) 2021.01.19 73 0 이유리 좋음? [1] ㅇㅇ (218.236) 2021.01.19 58 0 개 시발 너무 슬프잔아 클리파에너지 2021.01.19 44 0 스포) 미나링 언니 맞는 이유 ㄹㅇ....ㅋㅋ 벨리칸 2021.01.19 99 1 솔져의 적 에델 대가리깨는 솔져가나왔네 [1] ㅇㅇ 2021.01.19 59 0 ✋질문 늅이라 잘 몰라 그러는데, 다른 민병대는 이번에 못 뽑음? [3] ㅇㅇ (39.117) 2021.01.19 90 0 금빛떳다 유리홍어냐 저녁맥주 2021.01.19 62 1 비틱 많은건 어떤겜을 가도 똑같네 [1] 실론 2021.01.19 65 0 집어치워 썅 엘빅이 2021.01.19 84 1 최지훈 유나마크도 잘해줄거같은데 황금올리브 2021.01.19 44 0 벤당하기싫으면 뽑았어도 못먹은척해라. [4] 참새는짹짹짹 2021.01.19 118 0 하림이 먹고싶은데 최지훈떔시 참는다 시발 !!!!!!!!! ㅇㅇ (39.125) 2021.01.19 49 0 1주년 사전예약있다길래 봤는데 [5] 신삥 2021.01.19 112 0 이거 스알디펜더 지금 못뽑음? [3] 위천마펀치 2021.01.19 78 0 고인물들 이유리 다뽑음? [8] 조시커맨 2021.01.19 140 0 에델 쓸만한가요 [3] 고뇨 2021.01.19 65 0 그래서 이유리 뉴비가 뽑아야함? [2] ㅇㅇ (211.229) 2021.01.19 80 0 약스포) ㄹㅇ 이런것도 구현하나 싶음 [2] 카사애니제작기원 2021.01.19 174 1 이겜 뒷열저격캐 왜자꾸 내는거냐 [3] 황금올리브 2021.01.19 121 0 ✋질문 이번이벤트 장비는 가격이 싼데 [2] 둔따 2021.01.19 91 0 채용 60회결과 [7]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9 126 0 민병대 나머지 한명도 ssr이냐? [4] ㅇㅇ 2021.01.19 95 0 스포>스토리보니까 ㅇㅇ (221.145) 2021.01.19 48 0 메카 자꾸 까부는데 [1] 베버 2021.01.19 38 0 개같은 게임 익명아님 2021.01.19 47 1 스포) 오.. 액트 3 연출 좀 좋네.. 나루터지기 2021.01.19 79 0 메카덱에 이유리 넣고 공익뜨면 유리 안 뜨면 애기탱크네 한우쟝 2021.01.19 42 0 이거 사거리 ㅎㅌㅊ아님? [3] 오토메펑션 2021.01.19 114 0 챌린지 뭐맞고 애들이 죽어나가는거지? [2] ㅇㅇ 2021.01.19 65 0 나육빈 잘녹을정도면 욱빈이빼고 걍 베로롱원툴로갈까 노드왕 2021.01.19 69 0 지금 메카 사기라는놈들이 있는데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9 83 0 4일차) 이벤트 상점 다 털어야함? [3] 실론 2021.01.19 101 0 머야 씨바 최지훈 실화야?? [5] 니퍼 2021.01.19 310 1 이번 챌린지도 베로롱이라면 든든하다! 금지어다 2021.01.19 6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9 03: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