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현대전이다 이 능력자 새끼들아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토리 깨고 생각난 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5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유리보다 사기캐 스멜이..
[5]
173
2
엥? 이유리 SSR 인데???
[4]
181
0
솔직히 지금까지 나온 스토리중에 가장 내 취향이다
[1]
57
0
점검 알림 받는법 없냐
23
0
ㅋㅋㅋ이유미 자매가 아니라 도미닉 형제아님?
[4]
138
2
✋질문
이유리 건 아니면 채용가치 없음?
[2]
105
0
내가 진짜 성능충인데...
[3]
146
0
이유리 스탯 양심 없는 거 아니냐
[6]
181
1
갤꼬라지가 비틱이랑 다를게없노
[2]
115
2
이유리 사정거리 ㄹㅇ 조루네
[2]
123
0
아니 씨발 3별 하려고할 때마다
97
0
이거 사전예약 하면 2월에 시작해야하는거지??
[7]
94
0
에델 어때
[6]
106
-2
64비트하래허 64비트로 키니까 뭐이리 잘끊기냐
[2]
51
0
이유리 존나쓸만한데?
[3]
121
-1
스포) 아시발ㅋㅋㅋㅋ진자
85
0
나도뽑기달려볼까
[3]
69
0
잘처먹고 지랄하는 색기도 있네
55
1
뉴비 이유리 뽑기 해봄
[5]
167
0
100뽑했는데 안나오네 흐흐흐흐
[2]
71
1
어제까지 잘하던 셋바 보급작전이 3번연속 폭사하네
38
0
알렉스 메이즈장비 갑옷
[2]
101
0
스포x) 스토리랑 연출에 지렸다
[1]
106
1
스토리 깨고 생각난 짤
65
0
근데 이유리 확실한건 점마 유나,각등이 풀리면 ㅈ됨
[2]
123
0
건틀렛
-건-
57
1
이유리 사용 총기
95
1
타이탄 좆물몸이네
[4]
116
0
도마랑 핑챙보고 이유리뽑 더하는거 미친짓임??
[4]
86
0
아 시발 담주 ssr 스킬을 이제봤네
[2]
110
0
구인/구직
2주된 뉴비 컨소 구함:: ㅠㅠ
[1]
73
0
이유리 좋음?
[1]
58
0
개 시발 너무 슬프잔아
44
0
스포) 미나링 언니 맞는 이유 ㄹㅇ....ㅋㅋ
99
1
솔져의 적 에델 대가리깨는 솔져가나왔네
[1]
59
0
✋질문
늅이라 잘 몰라 그러는데, 다른 민병대는 이번에 못 뽑음?
[3]
90
0
금빛떳다 유리홍어냐
62
1
비틱 많은건 어떤겜을 가도 똑같네
[1]
65
0
집어치워 썅
83
1
최지훈 유나마크도 잘해줄거같은데
44
0
벤당하기싫으면 뽑았어도 못먹은척해라.
[4]
118
0
하림이 먹고싶은데 최지훈떔시 참는다 시발 !!!!!!!!!
49
0
1주년 사전예약있다길래 봤는데
[5]
112
0
이거 스알디펜더 지금 못뽑음?
[3]
7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