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왜 나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8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창작
약 스포)대충 교통사고
[6]
1669
39
이번엔 배경안주는게 아쉽네
27
0
복귀 3일째인데 새이벤 1분이내 처리가 존내 안되네...
58
0
ㅅㅍ?)기동대 애들
[1]
76
0
스토리 자체보다 분위기가 더 마음에 든다
[3]
123
0
챌린지 저격 스나 체력이 어느정도냐
54
0
스토리 괜찮노
[1]
45
0
이유리 성우 힐데랑 같은 성우임?
[3]
137
0
이제 이벤트 밀러간다
35
0
이유리 개좋다 ^^ 다들 꼭 이유리를 쓰도록 하자~!
[3]
192
0
메카덱 이프리트없으면 뭐쓰냐
[3]
70
0
"어허, 린냥이 너어~~!!! 휴지 물어뜯지 말라구 했지!!!!"
[3]
123
-1
ㅅㅍ) 성냥팔이 예상 하나 해본다
[3]
125
0
이번 챌린지도 쉬운듯
58
0
스포)이유리 까고보니 걍 미친놈이네
[3]
174
0
4일차)PVP상대는 왜 4명씩만 쓰는거임?
[10]
166
0
야 챌린지 오토솔저 될거같은데?
[1]
96
0
✋질문
요번에 1주년한다길레 복귀할까 하는데
95
0
이벤미는데 존나웃기네ㅋㅋㅋㅋㅋ
[2]
168
0
뉴비 뽑지말고 더모을걸ㅠㅠ
[3]
94
0
생긴것도 닥등이고 설정도 닥등이임
[1]
78
0
아니 이 겜 남캐 왤케 좋아함
[1]
84
0
신캐 벌써 혐성 밈 붙은거임?
65
0
왜 나만..
58
0
건틀렛
아 나유빈 서폿덱에 베로니카 넣지말라고 ㅋㅋ
[7]
175
-1
유리 너무 별로야
[4]
157
-1
나이트비전 연출 지리네
[3]
101
0
ㅅㅍ) 초반 스테이지 분위기 멋있다
[1]
101
0
이유리 씨발련아아악
[4]
148
4
(스포일수도)매번느끼지만 대부분 이벤트들은 외전에 가는게 맞는거같다
[6]
153
0
이유리를 유미나한테 비비네
[4]
172
0
다음 스토리 가져와
57
0
와 시발 연출봐
92
0
픽뚫 존나하네 시발
62
0
코핀이 테스크포스중에서는 개ㅈ밥이라는 인식있던게
[6]
113
0
근데 신캐는 카운터케이스 없음?
[3]
70
0
스포)부활했데
125
0
뭐? 공속 시너지 솔저캐가 떳다고?
64
0
(스포)금태가 불낸거 누군지 말하고 싶었으면 기억나게 했겠지
[4]
126
0
스토리재밋었다
89
0
응애
55
0
냄져새끼들 죽어라 이기야
[3]
157
0
이유리 궁 범위 생각보다 좁네
[1]
130
0
카사 1일차 늒네가 느끼는점
[3]
109
2
카붕이들을 보고 뽑힌 이유리의 표정.jpg
[2]
35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