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토리 괜찮노 계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45 작성일 2021-01-19 04:20:52 https://arca.live/b/counterside/20054831 근대 너무짧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비염싫어 2021-01-19 04:21:18 기승결도 아니고 기결 수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챌린지 덱 [1] 나유빈 2021.01.19 101 0 근데 메인 <~~~~~ 스케일이 너무크니까 이번이벤이 더 신선함 [4] 꿀때지 2021.01.19 137 3 이상하다 헥토르 2021.01.19 71 0 강민우 스텟 좋네. byute 2021.01.19 72 0 스포) 나 이제 스토리 보러가는데 [6] 베버 2021.01.19 152 0 뉴비 질문 있슴 [3] ㅇㅇ (61.80) 2021.01.19 108 0 이유리 추해서 안뽑음ㅅㄱ [5] 수램 2021.01.19 176 0 정보) 이유리가 강민우보다 체력 1만5천 더 많음 [4] 황금올리브 2021.01.19 156 0 치유후도 강했구나 [3] 토깡이 2021.01.19 152 0 늒네들 보급캐릭터가 더있다. byute 2021.01.19 68 -1 나유빈 이유리 뽑아야됨? ㅇㅇ (211.255) 2021.01.19 56 0 네가 그 비틱이로군 내 소대에 온걸 환영한다 한우쟝 2021.01.19 48 -1 성냥팔이 그럼 등급 몇일까 으으윽 2021.01.19 29 0 ✋질문 그럼 리세계 ㅇㄱㅇㄸ 문어발궁예 2021.01.19 93 0 ㅅㅍ) ㅈ밥싸움이 제일 재미있다는게 틀린건 아닌거같음 [6] Ryude밀라 2021.01.19 134 0 유리 체력은근 높네 [3] 당장시작해 2021.01.19 139 0 ✋질문 컨소시엄 버프 질문 [1] 홍사탕 2021.01.19 66 0 창작 약 스포)대충 교통사고 [6] 양푼 2021.01.19 1670 39 이번엔 배경안주는게 아쉽네 Kaohc 2021.01.19 28 0 복귀 3일째인데 새이벤 1분이내 처리가 존내 안되네... NegativeX 2021.01.19 59 0 ㅅㅍ?)기동대 애들 [1] 청안아이 2021.01.19 76 0 스토리 자체보다 분위기가 더 마음에 든다 [3] 두부맛김치 2021.01.19 124 0 챌린지 저격 스나 체력이 어느정도냐 헤으응나죽어 2021.01.19 55 0 스토리 괜찮노 [1] 계슬 2021.01.19 45 0 이유리 성우 힐데랑 같은 성우임? [3] 미야 2021.01.19 138 0 이제 이벤트 밀러간다 베버 2021.01.19 35 0 이유리 개좋다 ^^ 다들 꼭 이유리를 쓰도록 하자~! [3] Koreanbural 2021.01.19 192 0 메카덱 이프리트없으면 뭐쓰냐 [3] 일하기싫다 2021.01.19 70 0 "어허, 린냥이 너어~~!!! 휴지 물어뜯지 말라구 했지!!!!" [3] 인상깊은이름 2021.01.19 124 -1 ㅅㅍ) 성냥팔이 예상 하나 해본다 [3] 엘빅이 2021.01.19 125 0 이번 챌린지도 쉬운듯 loo 2021.01.19 59 0 스포)이유리 까고보니 걍 미친놈이네 [3] 콜드셋 2021.01.19 175 0 4일차)PVP상대는 왜 4명씩만 쓰는거임? [10] 실론 2021.01.19 166 0 야 챌린지 오토솔저 될거같은데? [1]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9 97 0 ✋질문 요번에 1주년한다길레 복귀할까 하는데 번식황제 2021.01.19 95 0 이벤미는데 존나웃기네ㅋㅋㅋㅋㅋ [2] lllBoomerlll 2021.01.19 169 0 뉴비 뽑지말고 더모을걸ㅠㅠ [3] 요마와리 2021.01.19 95 0 생긴것도 닥등이고 설정도 닥등이임 [1] 호감고닉no1 2021.01.19 79 0 아니 이 겜 남캐 왤케 좋아함 [1] ㅇㅇ (175.113) 2021.01.19 84 0 신캐 벌써 혐성 밈 붙은거임? 달고나좋아 2021.01.19 66 0 왜 나만.. 넨도 2021.01.19 59 0 건틀렛 아 나유빈 서폿덱에 베로니카 넣지말라고 ㅋㅋ [7] 쪼시0 2021.01.19 175 -1 유리 너무 별로야 [4] 수램 2021.01.19 157 -1 나이트비전 연출 지리네 [3] Feiz 2021.01.19 102 0 ㅅㅍ) 초반 스테이지 분위기 멋있다 [1] 죽지않고 2021.01.19 10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9 04: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