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코핀이나 관리자가 엮였으면 했는데

이제보니 엮였으면 코핀에서 소빈이만 보넸어도 스토리 끝났을듯

민병대가 카운터를 좀 꺼려하는거보면 굳이 크게 엮였을까 싶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