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차라리 이게 낫다. byut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1 작성일 2021-01-19 04:24:20 https://arca.live/b/counterside/20054987 쓰알급을 이벤트로 풀고 그러면 ㄱㅊ을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략 이번 챌린지는 쉽네 소네마리 2021.01.19 691 0 민병대 나오면 1주년까지 즐겁게 기다릴 수 있을줄 알았음 [3] starseeker 2021.01.19 136 0 이유리 앞으로 이름은 닥등2다 [3] 킭궑 2021.01.19 107 0 D급이 어느정도냐면 ㅋㅋ [6] 화선 2021.01.19 233 1 스포) 존나 개그긴하네 [1] 가공피 2021.01.19 134 0 민병대 이벤 3하드 돌면서 방독면 파밍하면 됨? [1] 사춘간볼빨기 2021.01.19 84 0 최지훈은 성능어떰?? [2] 수잉이 2021.01.19 134 0 스포) 민병대 제일 의외였던 점 [2] 들은말 2021.01.19 118 0 민우게이야... [3] Feiz 2021.01.19 223 0 반응보니 마블에서 스파이더맨 보는거같음 [2] 베버 2021.01.19 106 0 D급좆밥 [5] 수램 2021.01.19 157 0 민우게이 볼때마다 헤으응나죽어 2021.01.19 44 0 알렉스는 보조장비 뭐낌? [3] ㅇㅇ (61.80) 2021.01.19 115 0 ㅅㅍ)얘가 진범인 이유 [5] DOGE76 2021.01.19 180 6 스포)이유리 닥등이랑 느낌 좀 비슷하다했는데 [4] 던붕이 2021.01.19 265 5 스포없음] 근데 성냥팔이 베이스 "그새끼"더라 [4] 꿀때지 2021.01.19 195 0 ✋질문 장비가 똥셋인데 강화해도 ㄱㅊ? [3] 설빙꿀맛 2021.01.19 98 0 이유리 인식 개선하는법 팔도 2021.01.19 84 0 D급이면 좆밥 맞지 [2] 호감고닉no1 2021.01.19 147 0 돼지새끼하나때문에 아침부터 기분개같네 [13] 소라고동5805 2021.01.19 1552 27 유리링 뭔 출시하자마자 좆데급으로 까이네ㅋㅋㅋㅋ [1] 나루터지기 2021.01.19 81 0 이번 스토리 띵작임?? [7] 김호들 2021.01.19 138 1 PVP 할 생각 없는 뉴비인데 이유리 키워야함? [2] 양도리 2021.01.19 113 0 타이탄 결전병기 맞구나? [2]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01.19 85 0 차라리 이게 낫다. byute 2021.01.19 31 0 4일차)PVP 출전순서가 어케되는거임? [5] 실론 2021.01.19 130 0 3액트 보통맵 어케 3별함? [2] ㅇㅇ (124.51) 2021.01.19 63 0 류금태.. 좆데 세탁하려고 하지 마라 [4] ㅇㅇ 2021.01.19 126 6 ✋질문 뉴빈데 일일퀘 보급작전 깨야되나? [7] ㅇㅇ (125.141) 2021.01.19 115 0 스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hver 2021.01.19 1574 59 '진짜 공포' [1] 이디스애호해 2021.01.19 96 0 챌린지 덱 [1] 나유빈 2021.01.19 101 0 근데 메인 <~~~~~ 스케일이 너무크니까 이번이벤이 더 신선함 [4] 꿀때지 2021.01.19 137 3 이상하다 헥토르 2021.01.19 72 0 강민우 스텟 좋네. byute 2021.01.19 72 0 스포) 나 이제 스토리 보러가는데 [6] 베버 2021.01.19 152 0 뉴비 질문 있슴 [3] ㅇㅇ (61.80) 2021.01.19 108 0 이유리 추해서 안뽑음ㅅㄱ [5] 수램 2021.01.19 177 0 정보) 이유리가 강민우보다 체력 1만5천 더 많음 [4] 황금올리브 2021.01.19 157 0 치유후도 강했구나 [3] 토깡이 2021.01.19 152 0 늒네들 보급캐릭터가 더있다. byute 2021.01.19 68 -1 나유빈 이유리 뽑아야됨? ㅇㅇ (211.255) 2021.01.19 56 0 네가 그 비틱이로군 내 소대에 온걸 환영한다 한우쟝 2021.01.19 49 -1 성냥팔이 그럼 등급 몇일까 으으윽 2021.01.19 29 0 ✋질문 그럼 리세계 ㅇㄱㅇㄸ 문어발궁예 2021.01.19 9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9 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