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벤트 하고 그러자너


근데 일일퀘로 보급작전 5번 돌면 기채권 주더라고


회사렙은 39고


이벤트 도는 와중에 보급작전 5번 도는게 좋은가 아님 이벤트 올인이 좋은가 골라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