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없는 일반인 약자들끼리 처절하게 싸우는 스토리인척 약팔아놓고
결국 유리링 각성해서 성냥팔이아조시 개쳐바르는데
자기 C급 카운터라면서 울브즈베인으로 뚝배기 다 깨고다니는 이년이랑 다를게 뭐가있음?
결국 혈통 카운터능력게임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