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절만안하면됨


주딱파딱은 규정대로 조지는데 차단먹으면 내가 뭘 잘못했구나 하고 공지보고 자숙을 해야지


시~발 완장아 나 왜 차단임? 하고 문의글에 글싸는건 학교에서도 선생한테 대들다가 부모불러온 전력이 있을듯


챈질 시작하자마자 홍어로 3일먹어본 내 경험담이니 새겨들을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