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약간 클래식하게 즐기는거 좋아하는데 할만함?


ffbe 노가챠 플레이 해봤고

명방 4성플도 해보고

어나덴 배포플 이런거 좋아함


이 겜도 노가챠로 스토리 다 보기 가능?

그리고 스토리 질은 어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