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이드뉴비는 아직 쫄작 2-1이 한계다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4 작성일 2021-01-19 13:51:07 https://arca.live/b/counterside/20082691 2-1까진 유나 샤오린만 넣어도 떡을 치는데3-1은 100랩따리 여섯 맞춰놔야 잡겠네챌린지는 언제 도전해보지 아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맞는말 같은데 [5] lllBoomerlll 2021.01.19 137 0 7분후 [2] 모찌상 2021.01.19 96 0 각성말고 일반 유닛중에 유일하게 구관검만 없음 [2] 정예흑우 2021.01.19 109 0 복커늒네인데 각성없으면 새로시작하는게나음? [5] ㅇㅇ (175.125) 2021.01.19 109 0 그런데 지금 이유리 짜증나는게 [1] ㅇㅇ 2021.01.19 83 0 이거 이대로 키우면 됨? [1] ㅇㅇ (118.38) 2021.01.19 64 1 뉴비 컨소 가입 필수라 걱정 안해도 됨 ㅇㅇ (125.136) 2021.01.19 54 0 관리자의 힘을 쓰면 [1] 야스칼리버 2021.01.19 97 0 오늘은 5천 기념 파딱 지원 업냐 [4] wins 2021.01.19 78 0 근데 좀 냉정하게 생각하면 오늘은 떨어질수밖에 없음 [3] lllBoomerlll 2021.01.19 81 0 에이 5천 계백 결사대는 힘들지 않을가?? [4] 꿀때지 2021.01.19 92 0 오늘도 유저수 오르면 흥겨워서 주화월정액삼ㅋㅋㅋ [4] 예은 2021.01.19 85 0 김초원 쓸만함? [5] 성능확실하구만 2021.01.19 180 2 이거 보면 그거 같음 호감고닉no1 2021.01.19 53 0 건틀렛 이유리 쓰다보니까 즉사도 괜찮은것같다 [1] 곽두철 2021.01.19 99 0 딱기다려라 "세븐나이츠" [5] Zxidsjis 2021.01.19 129 0 이벤맵 효율 3-3노멀 vs 1-1하드 ㅇㅇ 2021.01.19 99 0 오늘 유저수 5천 찍으면 [4] 엘빅이 2021.01.19 117 0 유저수 스포함 [2] 갓겜충아님 2021.01.19 93 0 건틀렛 어시밯 왜ㅡ나각유빈만 먼저뒤지냐고 [6] 바이올렛 2021.01.19 118 0 와 ㅅㅂ 깜짝놀랬네 4주짜리 꺼내지마 응애나애기카붕 2021.01.19 64 1 운영자의 힘을 쓰면 [6] 랜서 2021.01.19 131 0 컨소협력전 <~~~~ 상여닝 고민 많이될듯 [2] 꿀때지 2021.01.19 68 -1 오픈1년째인데 왜 아직도 ost 업뎃을 안함?? [3] ㅇㅇ 2021.01.19 66 2 훅-훅-집합 10분전 집합 10분전 독호메 2021.01.19 44 0 메이드뉴비는 아직 쫄작 2-1이 한계다 ㅇㅇ 2021.01.19 55 0 구인/구직 우리 컨소시엄에 헌신해줄 2명 구함 [6] ㅇㅇ (49.170) 2021.01.19 163 1 치명 수치 1000이면 높은거 맞지? [1] 카사야아프지마 2021.01.19 56 0 건틀렛 그냥 카미쓸까 [2] ㅇㅇ 2021.01.19 68 0 우리들은 육익 카사를 떠받치는 6천의 결사대 [4] ㅇㅇ (1.245) 2021.01.19 197 1 완장의 품격 보여준다 [29] lllBoomerlll 2021.01.19 1661 36 솔져덱 탱 누구 빼면 되냐 이제 [3] 늒네 (58.232) 2021.01.19 71 0 2월 2일 160뽑 한번에줌? 아님 순차지급? [7] ㅇㅇ (218.235) 2021.01.19 85 0 장비 파밍은 언제부터해?? [1] semin 2021.01.19 59 0 카사드 [1] ㅇㅇ 2021.01.19 94 0 ✋질문 찍먹할려하는데 질문있오 [11] 응애 2021.01.19 131 0 요번 민병대 스토리 보면서 느낀게 [4] 서치스크린 2021.01.19 137 0 스홀 바꿀때가 된듯 [10] 달고나좋아 2021.01.19 222 0 궁금한거 하나 있음 [8] lllBoomerlll 2021.01.19 115 -1 매일매일할꺼 모의작전말고 챙길거잇어요?? [3] ㅇㅇ (59.31) 2021.01.19 52 0 스나이퍼가 미야랑 버자드 밖에 없는데 [5] ㅇㅇ (175.123) 2021.01.19 104 0 있잖아... 저 너머에 있는 분탕들... [4] ㅇㅇ (1.231) 2021.01.19 126 1 스충 셋옵 실적용 질문 [8] 으으윽 2021.01.19 96 0 꼴 Zxidsjis 2021.01.19 60 0 야누스로자 밴되면 나유빈 못잡지? [3] ㅇㅇ (168.126) 2021.01.19 6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9 13: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