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저씨들이 대화할 때
그 머시냐 걔 있잖아~ 걔 이러면서
사실 관심도 없고 잘 알지도 못하지만
예의상 아는 척해주는 거 보는 기분임
그 머시냐...제?...머시기... 제이크던가?
고놈이 대단하더만!
그래그래!! 걔말이여!!
이런 느낌
사실 세계관 최강에 가까운 나유빈이 보기에 제이크는 그정도에 불과해보일 수 있기도 할 듯

아저씨들이 대화할 때
그 머시냐 걔 있잖아~ 걔 이러면서
사실 관심도 없고 잘 알지도 못하지만
예의상 아는 척해주는 거 보는 기분임
그 머시냐...제?...머시기... 제이크던가?
고놈이 대단하더만!
그래그래!! 걔말이여!!
이런 느낌
사실 세계관 최강에 가까운 나유빈이 보기에 제이크는 그정도에 불과해보일 수 있기도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