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인구직탭 눌러보면
응애들끼리 뭉쳐서 만든
아가 컨소들도 꽤 늘엇는데
자기들끼리 응애레이드 잡아주고 그러면서
야한 냄새풍김
또 컨소컨텐츠자체가 별거없다보니
걍 야생 아무대나 들어가서 출첵이랑 주간 상점 털고 마는 사람들도 잇고 그런디
컨소협력전이 응애들이나 대충하는사람들도 충분히 할수잇게 나올지
아니면 카창놈들로 나올지 상여닝 고민 많이될듯
난이도를 나누면 되지만
사람들 심리란게 난이도 높은게 잇으면
쟤내는 깨는데 우린왜못깸? 망컨소임? 탈주한다 ㅅㄱ 이럴수도 잇는거라서
컨소들이 터질수도 잇고
또 컨소장이 직접 루트를 짜던가
컨소원들 타격횟수를 체크해야되는경우엔
컨소장이 존나 피곤하고...
ㄹㅇ 그냥 대충 컨소원들끼리 보스하나 줘패는 그런 간단한 식이믄 좋겟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