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하림 나왔을때 뽑고나서 접었다가 1주년 코앞이래서 돌아왔는데


각성이다 뭐다 막 생겼더라?? 이거 그대로 키워도 괜찮음?


그리고 뭐뭐키우는게 좋은지좀 알려주삼 스토리도 잘 못밀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