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이 5천 계백 결사대는 힘들지 않을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2
작성일
댓글
[4]
꿀꼬비
갓겜충아님
중국몽죄인
llII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난 역배에 건다
52
0
구인/구직
뉴비 친구구함
47
0
복귀게이 뭐부터 해야함 다까먹음
[4]
96
0
이유리 110 박을려다가 얼터 서윤 생각나서 그만둠
[4]
129
0
다 조용히하고 착석해
[2]
80
0
5분남았다
[2]
72
0
양심고백함
[8]
137
0
이제 비추테러하는거 완장들이 알수잇다더라
[7]
126
-10
카사챈 여러분 모두 의자에 착석해주십쇼
[3]
108
0
근데 이벤트 원래 쉬는시간없이 계속 달리는거임?
[7]
127
0
님들 pv 이번에 공개된게 풀버젼임???
[4]
123
0
아이언 사이드 이거 스테이지 어디서 드랍댐?
[4]
86
0
5천 결사대까지 5분전
41
0
이거 맞는말 같은데
[5]
138
0
7분후
[2]
97
0
각성말고 일반 유닛중에 유일하게 구관검만 없음
[2]
110
0
복커늒네인데 각성없으면 새로시작하는게나음?
[5]
109
0
그런데 지금 이유리 짜증나는게
[1]
84
0
이거 이대로 키우면 됨?
[1]
64
1
뉴비 컨소 가입 필수라 걱정 안해도 됨
54
0
관리자의 힘을 쓰면
[1]
97
0
오늘은 5천 기념 파딱 지원 업냐
[4]
79
0
근데 좀 냉정하게 생각하면 오늘은 떨어질수밖에 없음
[3]
82
0
에이 5천 계백 결사대는 힘들지 않을가??
[4]
92
0
오늘도 유저수 오르면 흥겨워서 주화월정액삼ㅋㅋㅋ
[4]
85
0
김초원 쓸만함?
[5]
180
2
이거 보면 그거 같음
53
0
건틀렛
이유리 쓰다보니까 즉사도 괜찮은것같다
[1]
100
0
딱기다려라 "세븐나이츠"
[5]
129
0
이벤맵 효율 3-3노멀 vs 1-1하드
99
0
오늘 유저수 5천 찍으면
[4]
117
0
유저수 스포함
[2]
93
0
건틀렛
어시밯 왜ㅡ나각유빈만 먼저뒤지냐고
[6]
118
0
와 ㅅㅂ 깜짝놀랬네 4주짜리 꺼내지마
64
1
운영자의 힘을 쓰면
[6]
131
0
컨소협력전 <~~~~ 상여닝 고민 많이될듯
[2]
68
-1
오픈1년째인데 왜 아직도 ost 업뎃을 안함??
[3]
66
2
훅-훅-집합 10분전 집합 10분전
45
0
메이드뉴비는 아직 쫄작 2-1이 한계다
55
0
구인/구직
우리 컨소시엄에 헌신해줄 2명 구함
[6]
164
1
치명 수치 1000이면 높은거 맞지?
[1]
56
0
건틀렛
그냥 카미쓸까
[2]
69
0
우리들은 육익 카사를 떠받치는 6천의 결사대
[4]
197
1
완장의 품격 보여준다
[29]
1662
36
솔져덱 탱 누구 빼면 되냐 이제
[3]
7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