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받아라 스와마망 추천 2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71 작성일 2021-01-20 08:35:19 수정일 2021-01-20 08:36:56 https://arca.live/b/counterside/20114920 아직 찍먹중이긴한데 오른쪽 실눈남캐가 금태형의 취향이 많이포함된캐릭이란건 알것같다 벌써부터 ㅈ같음+이겜은 뭔대 배치할때 캐릭공격범위 표시안해주냐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에델 2021-01-20 08:35:49 *수정됨 코핀컴퍼니 최고 스윗남인데 왜그려 ㅠ 펼쳐보기▼ 베버 2021-01-20 08:35:56 아껴라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1-01-20 08:36:08 밍강 2021-01-20 08:36:08 메리스 2021-01-20 08:36:25 야스칼리버 2021-01-20 08:37:49 남캐새끼 배신 잘한다 조심해라 펼쳐보기▼ 스와마망 2021-01-20 08:40:19 이래서 실눈남캐들이 문제야 펼쳐보기▼ vivivi 2021-01-20 08:40:16 메겟츠 2021-01-20 08:41:5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로가은이랑 로팬드는 CG까지 뽑아놓고 어린이날 스킨 안 냈네 [6] 나루터지기 2021.01.20 97 0 레이드 이거 지원요청하는거 친추한사람들만 볼수있음? [3] 왈랄랄루 2021.01.20 61 0 군인 없는 솔져덱 [1] JeremyJr 2021.01.20 96 0 선생님들 이거는 어떻게 사야돼요? [7] ㅇㅇ (175.123) 2021.01.20 134 0 카사는 초반이 힘듬 ㅇㅇ 2021.01.20 62 0 형들 인겜 좌측에 재화랑 이터니움 쌓이는거 [2] 하세기 2021.01.20 70 0 오르카 축제짤 시리즈임? [7] 븜미 2021.01.20 854 0 육익 ㅇㅇ (163.152) 2021.01.20 35 0 가은이 이건 스킨으로 안나옴? [6] 젤리맛 2021.01.20 513 5 카운터 산책 하러간다 팔도 2021.01.20 49 0 넥슨 송모식기 비호감임 [7] 토깡이 2021.01.20 107 0 좃같은 남캐 카운터 각성만들시간에 [3] ㅇㅇ (218.209) 2021.01.20 120 0 나 육익 가입하고 싶어졌어 [5] ㅇㅇ (218.238) 2021.01.20 97 0 나도 뉴빈데 사람들이 애호를 안해줘 [19] 몰름보 2021.01.20 174 6 뉴비 게임 너무 힘들다... [4] ㅇㅇ (220.95) 2021.01.20 93 2 각성 김철수는 이미 나왔다. 응애나애기카붕 2021.01.20 172 0 태스크플래닛포인트로 이거 사면 됨? [8] ㅇㅇ (175.123) 2021.01.20 176 0 이거 못잡겠지? [3] 왈랄랄루 2021.01.20 68 0 단테? 이 장비에 세트 바이너리 다 썼는데 질문점 [7] 오토메펑션 2021.01.20 89 0 pc에뮬로 건 돌릴때 맵 한눈에 다 보이게 어케함?? [4] ㅇㅇ (1.227) 2021.01.20 69 0 뉴비 겜 너무 힘들어서 접음.... 카바 [62] ㅇㅇ (59.3) 2021.01.20 4500 69 가은보단 루미가 더 이뻐 [1] 아키잇 2021.01.20 58 0 김철수 각성 나오면 민심 어떻게 됨? [7] 미야 2021.01.20 155 0 강민우 성능 어떰? [1] 런 2021.01.20 102 0 뉴비받아라 [9] 스와마망 2021.01.20 271 2 가은이가 요상한 밈을 뗄려면 [3] 야스칼리버 2021.01.20 138 0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 구함 [5] 코기빵디 2021.01.20 88 0 내가보기에 야스는 무의미한 쾌락임 [3] 보노본호 2021.01.20 124 0 진짜 ㅈㄴ안대주네 [4] 밍강 2021.01.20 121 1 헐 님들 이거 카사캐릭터였음? [22] 레드하운드 2021.01.20 258 0 창작 프로필용 육익 [19] 아르Gon 2021.01.20 1499 46 이 짤의 진실 [3] 팔도 2021.01.20 165 0 근데 갑자기 듣보잡 유나스프링 따위가 각성캐릭이된거 ? [12] ㅇㅇ (49.172) 2021.01.20 170 0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조언부탁드립니다. [23] ㅇㅇ (210.106) 2021.01.20 132 0 전당템 부옵 질문 여르시 2021.01.20 38 0 가은이 각성나오면 응애끝남 [5] 토깡이 2021.01.20 114 0 도마로 나유빈 잡을만 하냐? [3] ㅇㅇ (175.206) 2021.01.20 61 0 유나링 야짤이나 코캇모델링 없어서 화남 [1] 몰름보 2021.01.20 437 0 허벅지 미녀 둘 [4] 상점누나가좋아 2021.01.20 227 1 스포) 서윤맘 뉴비 질문 [11] ㅇㅇ (180.227) 2021.01.20 112 0 시즈랑 타워는 상성없음? [2] ㅇㅇ (175.123) 2021.01.20 56 0 아 ㅋㅋ 마리아 특수기 개좋노 ㅇㅇ (112.214) 2021.01.20 42 0 카바 [9] ㅇㅇ (218.154) 2021.01.20 220 8 가은이 이미지는 세탁기 안돌아가서 저리댐 [6] 치후유 2021.01.20 106 0 ㅋㅋㅋㅋ 카사챈 한결같아서 조음... [1] 오픈뉴비추석복커 2021.01.20 8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20 0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