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들. 시작한지 일주일정도 된 초심자입니다.
사실 찍먹하려고시작했는데 게임이 재밌고, 에픽세븐하다와서 그런지 뽑기부터 과금요소까지 선녀처럼보였습니다.
아직 월정액밖에 지르지않았는데 20에서30정도는 쓸생각을 가지고있습니다.
후에도 달마다 10씩은 쓸 생각을 가지고있고요
그런데 공략글을 보니, 리세글이 많아서(아직까지 각성캐는 없습니다.) 2월2일, 지금쓰던 계정을 놔두고 리세 스타트를 해야될지.
아니면 그냥 쭉 진행해야될지 고민이되는데요.
물론 이성적으로 생각을 해보면 2월2일, 각성 2개가 확정이되는 스타트가 좋은게 맞으나 일주일정도 키워온 계정도 정이 들어서 고민이됩니다.
제가 따로 수입이 엄청많아서 달마다 몇십씩박을수있으면 그냥 이어가는게 맞겠지만 그렇지않다면 리세스타트가 맞을까요?
현재 덱 상황은 공략글 읽고 그대로 따라가서 메인스토리는 꾸준하게 미는정도는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