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T6템 판별못하는데 이템좋다 나쁘다 정리글도잇냐? 루브리카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09 작성일 2021-01-20 10:54:57 https://arca.live/b/counterside/20124377 이번이벤트로주는 템들 나는좋은줄알앗는데 애들은구리다고하고 이러니까 같은 T6라도 뭐가좋은지 나쁜지 모르겟는데 정리글같은거잇음? 매번묻기미안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ㅇㅇ (220.75) 2021-01-20 10:55:41 삭제 수정 보통은 깡스탯보단 퍼센트 달린게 좋을텐데 펼쳐보기▼ ㅇㅇ (220.75) 2021-01-20 10:56:00 삭제 수정 지상 피해 감소 10퍼 이렇게 펼쳐보기▼ ㅇㅇ (220.75) 2021-01-20 10:56:18 삭제 수정 왜냐면 당장 스홀 깡방어력이 1300대인가 그럴걸 100렙기준 바닐라 스탯이? 펼쳐보기▼ 루브리카이 2021-01-20 10:56:44 옵션목록에 퍼센트달린거잇으면 다괜춘한거임? 지상피해 라던가 뭐그런거 펼쳐보기▼ ㅇㅇ (220.75) 2021-01-20 10:57:20 삭제 수정 세트옵션을 제일 우선순위로 보고 탱템인지 딜러템인지 구분 먼저 하고 펼쳐보기▼ ㅇㅇ (220.75) 2021-01-20 10:57:44 삭제 수정 그다음에 부옵들 딜러에 맞는건지 탱커에 맞는건지 보는거지 뭐 딜러는 지상피해 증가 이런거 펼쳐보기▼ ㅇㅇ (220.75) 2021-01-20 10:58:14 삭제 수정 보통은 지상유닛을 주로 패거나 맞다보니 지피증이 딜러에게 좋고 지피감이 탱커에게 좋지 펼쳐보기▼ 루브리카이 2021-01-20 10:58:53 ㄳㄳ 펼쳐보기▼ 쪼시0 2021-01-20 10:59:53 공지 공략글에 장비공략 많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만보아하니 힐데를 응애하는 놈들이 있는데 [4] ㅇㅇ (222.102) 2021.01.20 91 0 나도 카일웡 스충셋 다 맞췃다 [4] 콜드셋 2021.01.20 292 2 나는 각유빈 사기같다 보다 각등이가 사기 같음 [3] ㅇㅇ (61.82) 2021.01.20 98 0 건틀렛 왜 각유리가 디펜만 잘잡는다 생각하지? [3] 개빡치네 2021.01.20 135 0 비틱주의) 뉴비 넘나 기쁜것 [3] 가공피 2021.01.20 133 -3 미안한데 질문하나만더하자 이거뭐사는게좋음? [10] 루브리카이 2021.01.20 137 0 그러고 보니 요즘 류드랑 에블린 같이 쓰는거 같더라 [3] JeremyJr 2021.01.20 101 0 ✋질문 회피 장비 질문드립니다. [8] ㅇㅇ (218.151) 2021.01.20 104 0 김초원 어떰 [5] ㅇㅇ (124.57) 2021.01.20 127 0 크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3] ㅇㅇ 2021.01.20 127 0 컨소신청 보낸 사람있음? [3] 6번째 2021.01.20 89 0 와 다이브 심도2까지 다깼는대 골드40만원 벌었다 [1] 법구경 2021.01.20 69 0 턱 하니까 그거 보고싶다 [3] 구관조리병 2021.01.20 95 0 건틀렛 이제 나유빈이 개씹사기인지는 모르겠음 [5] ㅇㅇ 2021.01.20 213 -3 뭐야 이유리 닥등이 언니 아니였어? [5] ㅇㅇ (220.81) 2021.01.20 134 0 아 응애에요 [2] 오른쪽으로휨 2021.01.20 61 0 구인/구직 뉴비 친구 추천인 컨소시엄 구합니닷 [10] 촉촉 2021.01.20 171 0 주시영 주시윤이랑 연관된거있음? [5] ㅇㅇㅇㅇ 2021.01.20 131 0 1.0룡인 접었다가 미로의끝 스토리보고 복귀했음 [5]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1.20 122 0 난 각유빈 출시때부터 지금까지 의견이 안바뀜 [5] 엘빅이 2021.01.20 151 -2 애들아 메카 스피릿 끼는애있어?? [12] sibalba 2021.01.20 122 0 이거 5챕이 끝임? [4] 막내작가 2021.01.20 61 0 이씨 자매 둘다 들박했다 [10] 이디스애호해 2021.01.20 190 3 T6템 판별못하는데 이템좋다 나쁘다 정리글도잇냐? [9] 루브리카이 2021.01.20 109 0 구인/구직 늒네 추천인 구해요 [4] ㅇㅇ (118.223) 2021.01.20 80 0 나희린 2개있는거 보고 확신했음 [9] ㅇㅇ 2021.01.20 191 0 편-안 [4] 슬렌더 2021.01.20 119 2 5일차)루미 예능용 캐릭임? [17] 실론 2021.01.20 251 0 신나요턱vs미스틸테인 [1] 블랙버드 2021.01.20 102 0 건틀렛 아라크네 코6에선 구관이상인듯 ㅇㅇ 2021.01.20 83 0 110 공익 나는 좀 쓸만하던데 [2] ㅇㅇ (61.82) 2021.01.20 127 0 근데 알렉스 좋은거 맞음? [6] 땅콩없는고양이 2021.01.20 119 0 턱으로 찌르기 [3] 대한포로협회장안포로 2021.01.20 177 1 여기서 더 뽑기해? 아니면 존버해? [6] ㅇㅇ 2021.01.20 104 0 건틀렛 히히 수류탄발싸 [6] Eles 2021.01.20 185 0 ✋질문 이거 왜 이러는거냐? [6] ㅇㅇ (58.123) 2021.01.20 132 0 각서윤 스킬 유출 [3] 카일웡 2021.01.20 176 0 죽어라 이 쓸모없는 잡템들.. [3] 에랭이 2021.01.20 128 0 응애 카붕이 초월 질문 [2] ㅇㅇ (211.34) 2021.01.20 60 0 야등이 융합마렵네 [9] 카린웡 2021.01.20 129 0 강간해달라고 비는 가은이 그려줘 [5] ILO 2021.01.20 133 0 각서윤 그래도 레인저겠지? [3] 1q2w3 2021.01.20 94 0 ✋질문 복커뉴비 덱봐주삼 [7] ㅇㅇ (112.145) 2021.01.20 105 0 건틀렛 공익 110만든게 제일 후회된다 [10] ㅇㅇ 2021.01.20 246 0 응애 나 애기겁쟁이 [17] lllBoomerlll 2021.01.20 2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0 11: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