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회피 장비 질문드립니다. ㅇㅇ (218.15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04 작성일 2021-01-20 10:58:49 https://arca.live/b/counterside/20124667 부옵 스충 띄운 회피 장비가 한세트(2/2) 생겨서 써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혹시 회피 세트는 누가 쓰나요?카운터 장비 회피 세트 입니다 (각유빈은 없어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타다노 2021-01-20 10:59:03 이유미 펼쳐보기▼ ㅇㅇ (218.151) 2021-01-20 11:01:49 삭제 수정 이유미도 엄서용... 펼쳐보기▼ soram 2021-01-20 10:59:26 이유미, 각유빈 펼쳐보기▼ ㅇㅇ (218.151) 2021-01-20 11:02:02 삭제 수정 ㅠㅠ 펼쳐보기▼ 솔화 2021-01-20 10:59:51 이유미 각유빈.. 펼쳐보기▼ ㅇㅇ (218.151) 2021-01-20 11:02:16 삭제 수정 아놔;;; 펼쳐보기▼ 푸별 2021-01-20 11:01:38 이유미 각유빈 밖에 안쓰지 회피스텟이 애매해서 펼쳐보기▼ ㅇㅇ (218.151) 2021-01-20 11:02:30 삭제 수정 이유미, 각유빈 뽑을 때까지 봉인해야겠고만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정보 이유리 종신계약+종신대사 [21] 님얼굴비매너 2021.01.20 2002 27 메이즈 전대 캐들이 진짜 버릴게 없네 [5] 쉭이 2021.01.20 144 0 뉴비 소대 요렇게 쓰는데 괜춘? [7] 나레이션양반 2021.01.20 121 0 불족이 뭐임근데 [3] 막내작가 2021.01.20 73 0 각등이시발련 ㅇㅇ 2021.01.20 45 0 유리 pve에서는 쓰냐? [4] 성능확실하구만 2021.01.20 121 0 달다 달아 넨도 2021.01.20 55 0 건틀렛 내팬드는 왜케 약하지 [7] ㅇㅇ 2021.01.20 140 0 뉴비 이제 메이즈 전대 스토리 다봤다 [4] ㅇㅇ (180.227) 2021.01.20 99 0 아,.. 셋바 졸라게딸린다 [10] ㅇㅇㅇㅇ 2021.01.20 97 0 난 각유빈 각성값 한다는 말 전적으로 동의 못함 [10] 마망쭈쭈조 2021.01.20 300 2 와 이 퀄리티가 말이 됨? [8] 은하단 2021.01.20 191 8 지금 허겁지겁 각유빈 뽑으면 일어나는 일 [3] ㅇㅇ (210.126) 2021.01.20 119 0 건틀렛 이유리가 특정조건에선 진짜 세더라 [3] 한우쟝 2021.01.20 160 -1 5일차)그림자 전장 어떻게 돌아가는거임? [16] 실론 2021.01.20 94 0 나도 비틱질 하고싶다. [1] ㅇ2ㅇ2 (59.7) 2021.01.20 66 0 가만보아하니 힐데를 응애하는 놈들이 있는데 [4] ㅇㅇ (222.102) 2021.01.20 91 0 나도 카일웡 스충셋 다 맞췃다 [4] 콜드셋 2021.01.20 292 2 나는 각유빈 사기같다 보다 각등이가 사기 같음 [3] ㅇㅇ (61.82) 2021.01.20 98 0 건틀렛 왜 각유리가 디펜만 잘잡는다 생각하지? [3] 개빡치네 2021.01.20 135 0 비틱주의) 뉴비 넘나 기쁜것 [3] 가공피 2021.01.20 133 -3 미안한데 질문하나만더하자 이거뭐사는게좋음? [10] 루브리카이 2021.01.20 137 0 그러고 보니 요즘 류드랑 에블린 같이 쓰는거 같더라 [3] JeremyJr 2021.01.20 101 0 ✋질문 회피 장비 질문드립니다. [8] ㅇㅇ (218.151) 2021.01.20 104 0 김초원 어떰 [5] ㅇㅇ (124.57) 2021.01.20 127 0 크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3] ㅇㅇ 2021.01.20 127 0 컨소신청 보낸 사람있음? [3] 6번째 2021.01.20 89 0 와 다이브 심도2까지 다깼는대 골드40만원 벌었다 [1] 법구경 2021.01.20 69 0 턱 하니까 그거 보고싶다 [3] 구관조리병 2021.01.20 95 0 건틀렛 이제 나유빈이 개씹사기인지는 모르겠음 [5] ㅇㅇ 2021.01.20 213 -3 뭐야 이유리 닥등이 언니 아니였어? [5] ㅇㅇ (220.81) 2021.01.20 134 0 아 응애에요 [2] 오른쪽으로휨 2021.01.20 61 0 구인/구직 뉴비 친구 추천인 컨소시엄 구합니닷 [10] 촉촉 2021.01.20 171 0 주시영 주시윤이랑 연관된거있음? [5] ㅇㅇㅇㅇ 2021.01.20 131 0 1.0룡인 접었다가 미로의끝 스토리보고 복귀했음 [5]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1.20 122 0 난 각유빈 출시때부터 지금까지 의견이 안바뀜 [5] 엘빅이 2021.01.20 151 -2 애들아 메카 스피릿 끼는애있어?? [12] sibalba 2021.01.20 122 0 이거 5챕이 끝임? [4] 막내작가 2021.01.20 61 0 이씨 자매 둘다 들박했다 [10] 이디스애호해 2021.01.20 190 3 T6템 판별못하는데 이템좋다 나쁘다 정리글도잇냐? [9] 루브리카이 2021.01.20 110 0 구인/구직 늒네 추천인 구해요 [4] ㅇㅇ (118.223) 2021.01.20 80 0 나희린 2개있는거 보고 확신했음 [9] ㅇㅇ 2021.01.20 191 0 편-안 [4] 슬렌더 2021.01.20 119 2 5일차)루미 예능용 캐릭임? [17] 실론 2021.01.20 251 0 신나요턱vs미스틸테인 [1] 블랙버드 2021.01.20 10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20 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