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이즈 전대 캐들이 진짜 버릴게 없네 쉭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44 작성일 2021-01-20 11:04:51 https://arca.live/b/counterside/20125207 그러니까 구관방 달라고 시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스크류바 2021-01-20 11:05:28 타다노 2021-01-20 11:05: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무명 2021-01-20 11:06:10 쪼시0 2021-01-20 11:07:50 나를위해살겠다 2021-01-20 11:09:3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5일차)건틀릿 포인트 없을깨 안돌리는게나음? [5] 실론 2021.01.20 70 0 이유리 이년 쓸만함? [5] 케이건 2021.01.20 174 0 간다!!!!!!!!!!!!!!!! [6]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20 116 0 카사 여신님 [5] 미야 2021.01.20 119 -1 건틀렛 강소영 ㅈㄴ 억울하게 밴당하는거아님?? [7] dd 2021.01.20 158 0 이유리가 이유미 언니인거자체는 확실한데 [6] ㅇㅇ 2021.01.20 218 0 얘네는 스크립트당 보이스 나오게 하는거 자체가 구현 안된듯 [2] 독호메 2021.01.20 136 0 건틀렛 업시스템 진짜 좆같음 [4] 산룡 2021.01.20 136 2 침대에서 약할거 같은 여캐 [2] 스크류바 2021.01.20 155 0 전당4-2가 제일 어이가없고 잘 터지는 곳 [2] ㅇㅇㅇㅇ 2021.01.20 58 0 건틀렛 레인저(탱커) [3] Eles 2021.01.20 104 0 종신계약의 반댓말은????? [2] 카일웡 2021.01.20 74 0 뉴비 드디어 함선 풀개장함 [4] 호두 2021.01.20 98 0 에블린 솔직히 좀 이상하리만큼 단단함 [4] lllBoomerlll 2021.01.20 139 0 이 덱에 마리아 들어갈자리 있음? [6] ㅇㅇ (175.123) 2021.01.20 140 0 ✋질문 2일차 질문좀요 식단 2021.01.20 62 0 불족발 모르는 사람들 참고용 [4] 1q2w3 2021.01.20 180 1 전당몹 카운터 맞긴해? [1] ㅇㅇ (210.126) 2021.01.20 90 0 근데 난 유리누나 등장으로 나유빈 입지 더 좋아졌다고봄 [2] 엘빅이 2021.01.20 120 0 류드밀라 먹으면 [2] 카일웡 2021.01.20 90 0 건틀렛 최지훈 건 어떨 거 같음? [7] 무딱 2021.01.20 161 0 각유빈은 태생적 한계가 있지 [3] 소니 2021.01.20 104 1 정보 이유리 종신계약+종신대사 [21] 님얼굴비매너 2021.01.20 2003 27 메이즈 전대 캐들이 진짜 버릴게 없네 [5] 쉭이 2021.01.20 144 0 뉴비 소대 요렇게 쓰는데 괜춘? [7] 나레이션양반 2021.01.20 122 0 불족이 뭐임근데 [3] 막내작가 2021.01.20 74 0 각등이시발련 ㅇㅇ 2021.01.20 46 0 유리 pve에서는 쓰냐? [4] 성능확실하구만 2021.01.20 122 0 달다 달아 넨도 2021.01.20 56 0 건틀렛 내팬드는 왜케 약하지 [7] ㅇㅇ 2021.01.20 141 0 뉴비 이제 메이즈 전대 스토리 다봤다 [4] ㅇㅇ (180.227) 2021.01.20 100 0 아,.. 셋바 졸라게딸린다 [10] ㅇㅇㅇㅇ 2021.01.20 97 0 난 각유빈 각성값 한다는 말 전적으로 동의 못함 [10] 마망쭈쭈조 2021.01.20 301 2 와 이 퀄리티가 말이 됨? [8] 은하단 2021.01.20 192 8 지금 허겁지겁 각유빈 뽑으면 일어나는 일 [3] ㅇㅇ (210.126) 2021.01.20 120 0 건틀렛 이유리가 특정조건에선 진짜 세더라 [3] 한우쟝 2021.01.20 161 -1 5일차)그림자 전장 어떻게 돌아가는거임? [16] 실론 2021.01.20 95 0 나도 비틱질 하고싶다. [1] ㅇ2ㅇ2 (59.7) 2021.01.20 67 0 가만보아하니 힐데를 응애하는 놈들이 있는데 [4] ㅇㅇ (222.102) 2021.01.20 92 0 나도 카일웡 스충셋 다 맞췃다 [4] 콜드셋 2021.01.20 293 2 나는 각유빈 사기같다 보다 각등이가 사기 같음 [3] ㅇㅇ (61.82) 2021.01.20 99 0 건틀렛 왜 각유리가 디펜만 잘잡는다 생각하지? [3] 개빡치네 2021.01.20 136 0 비틱주의) 뉴비 넘나 기쁜것 [3] 가공피 2021.01.20 134 -3 미안한데 질문하나만더하자 이거뭐사는게좋음? [10] 루브리카이 2021.01.20 138 0 그러고 보니 요즘 류드랑 에블린 같이 쓰는거 같더라 [3] JeremyJr 2021.01.20 10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20 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