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강소영 ㅈㄴ 억울하게 밴당하는거아님?? dd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58 작성일 2021-01-20 11:10:17 https://arca.live/b/counterside/20125578 1밴된다음 내려올줄알았는데 2밴되고 요번주 1밴되서 다음주에나 내려오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무명 2021-01-20 11:10:52 채용률이 압도적으로 높아서 그런 거 아님? 노벤이면 무조건 넣지 않나? 펼쳐보기▼ dd 2021-01-20 11:11:38 1밴이면 거의안쓰는데 2밴된게이상해서고럼 펼쳐보기▼ ㅇㅇ (61.82) 2021-01-20 11:11:15 삭제 수정 최지훈 활약해야 대서 2밴 펼쳐보기▼ 무명 2021-01-20 11:11:55 ㅋㅋㅋ ㄹㅇ 펼쳐보기▼ 소네마리 2021-01-20 11:12:29 유나주에 강소영 유나 픽률이 너무 압도적이어서 그랬는듯 ㅋㅋ 펼쳐보기▼ ㅇㅇ (14.39) 2021-01-20 11:12:43 삭제 수정 2주 통계라 노밴일 때 엄청 써서 그런거 펼쳐보기▼ dd 2021-01-20 11:12:52 ㅇㅎ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맨땅게 뉴비는 선별 뭐들고가는게 좋음?> [3] ㅇㅇ (61.110) 2021.01.20 83 0 T2장비 함부로 갈면 ㅈ되는 이유.jpg [6] legna 2021.01.20 192 0 ✋질문 이건 뭐로 가야되는거에요? [5] 갤주는암콜리 2021.01.20 94 0 섹최몸 원탑 [6] 옆집미망인 2021.01.20 225 0 에피6도 함선 조종해서 싸우는걸까 [2] ㅇㅇ (211.236) 2021.01.20 67 0 건틀렛 내가 실수해서 지면 개빡침 [1] 마늘블럭 2021.01.20 70 0 손컨 공략있음? [6] 실론 2021.01.20 84 0 카사 떡상하는데 채널 지분이 30%는 차지함 [3] ㅇㅇ (171.254) 2021.01.20 101 -1 각유빈 운빨인게 너무 큼 그냥 [1] ㅇㅇ 2021.01.20 71 0 2주정도 하니깐 진짜 분재겜 되버렸는데 딴거 머하징 [2] 로자마왕님 2021.01.20 65 0 에피6 길이 어느정도일까 [7] 엘빅이 2021.01.20 79 0 이유리 그냥 유미나 그자체인데? [3] ㅇㅇ 2021.01.20 128 0 매인 스토리 언제 또 나오냐 [4] ㅇㅇ (180.227) 2021.01.20 70 1 자꾸 건특화 캐릭만 내지좀 마 [9] 뱅레이 2021.01.20 165 0 뉴비 질문좀 [4] ㅇㅇ (221.139) 2021.01.20 49 0 건포빼기 너무싫다 ㅇㅇㅇㅇ 2021.01.20 34 0 이유리가 존나 쌘건가 성냥팔이가 ㅈ밥인건가 [7] ㅇㅇ (211.236) 2021.01.20 141 0 카사 진짜 떡상하네 [14] ㅇㅇ (171.254) 2021.01.20 243 0 5일차)건틀릿 포인트 없을깨 안돌리는게나음? [5] 실론 2021.01.20 71 0 이유리 이년 쓸만함? [5] 케이건 2021.01.20 175 0 간다!!!!!!!!!!!!!!!! [6]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20 117 0 카사 여신님 [5] 미야 2021.01.20 119 -1 건틀렛 강소영 ㅈㄴ 억울하게 밴당하는거아님?? [7] dd 2021.01.20 158 0 이유리가 이유미 언니인거자체는 확실한데 [6] ㅇㅇ 2021.01.20 218 0 얘네는 스크립트당 보이스 나오게 하는거 자체가 구현 안된듯 [2] 독호메 2021.01.20 137 0 건틀렛 업시스템 진짜 좆같음 [4] 산룡 2021.01.20 136 2 침대에서 약할거 같은 여캐 [2] 스크류바 2021.01.20 156 0 전당4-2가 제일 어이가없고 잘 터지는 곳 [2] ㅇㅇㅇㅇ 2021.01.20 59 0 건틀렛 레인저(탱커) [3] Eles 2021.01.20 104 0 종신계약의 반댓말은????? [2] 카일웡 2021.01.20 74 0 뉴비 드디어 함선 풀개장함 [4] 호두 2021.01.20 98 0 에블린 솔직히 좀 이상하리만큼 단단함 [4] lllBoomerlll 2021.01.20 140 0 이 덱에 마리아 들어갈자리 있음? [6] ㅇㅇ (175.123) 2021.01.20 141 0 ✋질문 2일차 질문좀요 식단 2021.01.20 63 0 불족발 모르는 사람들 참고용 [4] 1q2w3 2021.01.20 180 1 전당몹 카운터 맞긴해? [1] ㅇㅇ (210.126) 2021.01.20 91 0 근데 난 유리누나 등장으로 나유빈 입지 더 좋아졌다고봄 [2] 엘빅이 2021.01.20 120 0 류드밀라 먹으면 [2] 카일웡 2021.01.20 90 0 건틀렛 최지훈 건 어떨 거 같음? [7] 무딱 2021.01.20 162 0 각유빈은 태생적 한계가 있지 [3] 소니 2021.01.20 105 1 정보 이유리 종신계약+종신대사 [21] 님얼굴비매너 2021.01.20 2003 27 메이즈 전대 캐들이 진짜 버릴게 없네 [5] 쉭이 2021.01.20 145 0 뉴비 소대 요렇게 쓰는데 괜춘? [7] 나레이션양반 2021.01.20 122 0 불족이 뭐임근데 [3] 막내작가 2021.01.20 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0 11: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