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이건 뭐로 가야되는거에요? 갤주는암콜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93 작성일 2021-01-20 11:15:47 https://arca.live/b/counterside/20125952 가장 오른쪽? 아님 제일 왼쪽?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무명 2021-01-20 11:16:00 빠르게 한시간 돌리고 리셋 시키쟈 펼쳐보기▼ 갤주는암콜리 2021-01-20 11:16:30 ㅇㅋㅇㅋ 펼쳐보기▼ Eizen 2021-01-20 11:16:02 1시간해서 다음기회노리기 펼쳐보기▼ 타다노 2021-01-20 11:16:14 1번 펼쳐보기▼ 뱅레이 2021-01-20 11:16:45 채용권 -> 모의작전권 -> 특수 적성핵 2개 상자 -> 특수 적성핵 1개 상자 -> 융합핵 파편 수준으로 가치 잇는데 저런 경우엔 게임 계속 할땐 1시간 짜리 돌려서 빨리 빨리 순환 돌리고 게임 오래 안할땐 긴거 돌리면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 다섯개 중 뭐 만들지 [8] 한우쟝 2021.01.20 101 0 ✋질문 그 슬플 때 나오는 브금 제목이 뭐야? [8] 무딱 2021.01.20 139 0 와씨 방금 아머육빈에게 유리궁으로 한 70%이상 증발시킴 [1] 금지어다 2021.01.20 62 0 고기요리 하다보니 재밋는거같음 [5] 셰이브 2021.01.20 156 0 80찍었네 [15] 류드말랑카우 2021.01.20 161 0 나는 장비칸 안늘릴줄 알았는데 [3] 죽지않고 2021.01.20 79 0 ''사장님 어떤 거지새끼가 같이 나눠 먹으라고 준 햄버거를 혼자 다 쳐먹었다네요'' [29] ㅇㅇ (221.158) 2021.01.20 2928 97 난 88위 [1] 베버 2021.01.20 103 3 샤오린 얘는 맘마통은 작은데 왜이리꼴린거지 [5] 루브리카이 2021.01.20 378 2 외전에서 캐릭 드랍되는 확률 얼마나됨? [1] 갤주는암콜리 2021.01.20 71 0 류금태가 카사 스토리 다 만들었다던데 [5] ㅇㅇ (171.254) 2021.01.20 113 0 1주년때 이터니움이나 한 50만정도 한번에 줬으면 [2] ㅇㅇ (211.236) 2021.01.20 79 0 카운터사이드의 시대가 올까요? [2] 카일웡 2021.01.20 84 0 님두라 요새 보급 돌고 있음? [7] ㅇㅇ (14.39) 2021.01.20 193 0 아니 시체에 보호막 있는데 왜 죽냐고 [1] ㅇㅇ (210.126) 2021.01.20 63 0 존 메이슨 외전보고 한참 웃었네 [2] ㅇㅇ (125.141) 2021.01.20 80 0 오 전당 루미까지는 어찌저찌 깨는데 쿵쿵홍 2021.01.20 58 0 오픈유저 드디어 각수연 템 다 맞췄다 [5] ㅂㄱ 2021.01.20 125 0 창작 카사문학) 타이탄이 힘겹게 눈을뜹니다 [22] 폭탄마사이코 2021.01.20 1559 34 채널 지분이 30%?? [1]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2021.01.20 108 1 이유리 ㅇㅇㅇ련아 동생 반만큼 [3] ILO 2021.01.20 91 0 맨땅게 뉴비는 선별 뭐들고가는게 좋음?> [3] ㅇㅇ (61.110) 2021.01.20 82 0 T2장비 함부로 갈면 ㅈ되는 이유.jpg [6] legna 2021.01.20 191 0 ✋질문 이건 뭐로 가야되는거에요? [5] 갤주는암콜리 2021.01.20 93 0 섹최몸 원탑 [6] 옆집미망인 2021.01.20 225 0 에피6도 함선 조종해서 싸우는걸까 [2] ㅇㅇ (211.236) 2021.01.20 67 0 건틀렛 내가 실수해서 지면 개빡침 [1] 마늘블럭 2021.01.20 70 0 손컨 공략있음? [6] 실론 2021.01.20 84 0 카사 떡상하는데 채널 지분이 30%는 차지함 [3] ㅇㅇ (171.254) 2021.01.20 100 -1 각유빈 운빨인게 너무 큼 그냥 [1] ㅇㅇ 2021.01.20 71 0 2주정도 하니깐 진짜 분재겜 되버렸는데 딴거 머하징 [2] 로자마왕님 2021.01.20 65 0 에피6 길이 어느정도일까 [7] 엘빅이 2021.01.20 78 0 이유리 그냥 유미나 그자체인데? [3] ㅇㅇ 2021.01.20 128 0 매인 스토리 언제 또 나오냐 [4] ㅇㅇ (180.227) 2021.01.20 70 1 자꾸 건특화 캐릭만 내지좀 마 [9] 뱅레이 2021.01.20 164 0 뉴비 질문좀 [4] ㅇㅇ (221.139) 2021.01.20 49 0 건포빼기 너무싫다 ㅇㅇㅇㅇ 2021.01.20 33 0 이유리가 존나 쌘건가 성냥팔이가 ㅈ밥인건가 [7] ㅇㅇ (211.236) 2021.01.20 141 0 카사 진짜 떡상하네 [14] ㅇㅇ (171.254) 2021.01.20 242 0 5일차)건틀릿 포인트 없을깨 안돌리는게나음? [5] 실론 2021.01.20 71 0 이유리 이년 쓸만함? [5] 케이건 2021.01.20 175 0 간다!!!!!!!!!!!!!!!! [6]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20 117 0 카사 여신님 [5] 미야 2021.01.20 119 -1 건틀렛 강소영 ㅈㄴ 억울하게 밴당하는거아님?? [7] dd 2021.01.20 1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0 11: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