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내용수정)각수연 리세계 몇개 추려봤는데 뭘로 사야해? ㅇㅇ (218.23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27 작성일 2021-01-20 16:09:30 수정일 2021-01-20 16:11:05 https://arca.live/b/counterside/20141519 일단 6개정도 골라왔는데각수연 2개 있는 계정들은 더 비쌀거는 당연하겠고.각수연 2개 있는 계정이랑 1개 있는 계정 중각각 가장 좋은 덱이 몇 번째야?내용수정함)졸려서 정신없이 적었네 ㅅㅂ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켄타레반스톨 2021-01-20 16:09:45 저건 각수연이다 게이야...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20 16:09:58 저거 2개있는거 사지마셈 각성 중복캐 좆도 의미없음 펼쳐보기▼ ㅇㅇ (218.235) 2021-01-20 16:11:42 삭제 수정 일반 중복캐는 한돌할 때 쓴다고 하던데, 각성캐는 한돌이 없어?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20 16:12:12 밸류가 좆같이 애매해서 그래 융합시킬때 먹이기엔 그것대로 아깝고 그냥 메인화면 2명 놓는용임 펼쳐보기▼ 베버 2021-01-20 16:09:47 *수정됨 저건 각수연인데 펼쳐보기▼ 으으윽 2021-01-20 16:10:17 핑챙이랑 헷갈린거 아님? ㅋㅋㅋㅋ 펼쳐보기▼ 으으윽 2021-01-20 16:09:48 게이야 그건 각유나가 아니야..... 펼쳐보기▼ 요일 2021-01-20 16:10:00 뎃? 그거 각수연인 데스 펼쳐보기▼ sibalba 2021-01-20 16:10:03 미쳐버린 뉴비 펼쳐보기▼ sibalba 2021-01-20 16:10:12 힘내라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DisplayPort 2021-01-20 16:10:11 뭔가 착각한듯 각수연을 각유나로 잘못 쓴거같다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1-20 16:10:31 에스테로사보고 각유나라고 하는건 아니겠지 펼쳐보기▼ 솔화 2021-01-20 16:10:39 이제 없는 각유나도 만들어내노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슈퍼솔져혈청 2021-01-20 16:11:00 핑크머리 유나아니야ㅜ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20 16:14:10 더 찾아보셈 쓰알풀 다 똑같이 씹창남 펼쳐보기▼ ㅇㅇ (218.235) 2021-01-20 16:18:19 삭제 수정 선별때 들고갈수 있는 걸로 최대한 추려본건데, 혹시 ssr 필수로 들고가야하는 거 있어?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20 16:18:47 에델 알렉스 이프 양하림 코누스 류드 이중 1명은 무조건 챙겨가야함 특히 에델 얘 없으면 전당1 진짜 좆같이 꼽다 펼쳐보기▼ ㅇㅇ (218.235) 2021-01-20 16:19:59 삭제 수정 ㄳㄳ 일단 각수연에 에델 하나 고르고 찾아볼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아악궁굼해! [2] 메테오 2021.01.20 71 0 컨소고로시 뭐냐 소름돋네 ㅋㅋㅋㅋ ㅇㅇ (175.203) 2021.01.20 67 0 컨소 고로시 할 줄 모르네 [5] 초전자포 2021.01.20 168 0 컨소 최대인원 늘리면 해결되는문제 [2] 수램 2021.01.20 98 0 졸려서 각수연을 각유나라 씀 ㅇㅇ (218.235) 2021.01.20 56 0 아... 드디어 클리어했다.. [4] NegativeX 2021.01.20 134 2 각성천장찍는데 얼마나들음 [4] 저는쓸모가많아요 2021.01.20 108 0 종신계약권은 보통 어떤캐릭한테 써야되는거야? [3] ㅇㅇ (175.127) 2021.01.20 68 0 운영vs럭올드ㅋㅋㅋㅋㅋㅋㅋ [2] ㅇㅇ (220.119) 2021.01.20 65 -1 늒네 금발 단발눈나 누구임?? [6] 하나모란 2021.01.20 101 0 ssr로 뽑아도 욕안먹는 캐릭들 [4] 오새린 2021.01.20 150 0 운영탭이 궁금하면 [6] 잉딩 2021.01.20 115 -1 이번에도 계속 이벤트 돌면되나요...? [5] 깜장이 2021.01.20 103 0 이거 월간셋바 사?? [18] 헤으응벅벅 2021.01.20 171 0 뭔일이야 [4] Seksu 2021.01.20 68 0 비슷한 일로 여기서 고닉 고로시 벌어진적 있음 [1] 금지어다 2021.01.20 101 -1 아니 연협 비용 뭐냐고 [7] 죽지않고 2021.01.20 154 0 샤오린은 메이즈 보다 초전도 치피셋이 종결 아닌가? [5] 나를위해살겠다 2021.01.20 156 0 명중,치명=갈아도 후회 1도 안됨 [1] 호감고닉no1 2021.01.20 100 0 운영탭 좆목질 너무 괘씸하네 [4] 유미랑이 2021.01.20 137 0 혹시 몰라서 댓글로 확인하고 받았는데 이거뭐냐.. [7] 6번째 2021.01.20 168 0 아 씨발 실화야? [14] ㅇㅇ 2021.01.20 146 0 이거 갈아도 되는거지? [9] ㅇㅇ (58.143) 2021.01.20 106 0 내용수정)각수연 리세계 몇개 추려봤는데 뭘로 사야해? [18] ㅇㅇ (218.235) 2021.01.20 127 0 저 작은 .안에 [5] 으으윽 2021.01.20 120 2 셋바 딴거 돌리다가 스충 나오면 그냥 킵하는게 좋지? [5] 허러터진전역맨 2021.01.20 78 0 코이카츠도 제작자 늘어나서 좋은듯 [10] 오새린 2021.01.20 206 1 카사챈특) [13] 치아가 2021.01.20 161 0 tlqkf 메이즈 스충만 쓰는거였냐 [26] 뀨륵 2021.01.20 295 2 ✋질문 지금 소대에서 린 시엔에 적성핵 먹여도 됨? [13] 사트스키 2021.01.20 166 0 쿼츠로 뽑는중인데 얘 왜케잘나오는거임? [5] 촉촉 2021.01.20 205 1 서윤 102찍는것보다 2호기가나으려나?? [2] sibalba 2021.01.20 91 0 와 방금 챈 컨소 등록 건의했는데 바로 일터지네ㅋㅋㅋ [8] 슈퍼솔져혈청 2021.01.20 179 0 좆됐다 [10] 쿵쿵홍 2021.01.20 116 0 마리아 외전보스 이터는 몇종침식체임? [2] umtyson 2021.01.20 97 0 뉴비용 챌린지 공략 나왔네 [4] 죽지않고 2021.01.20 122 0 5지역 웰케 웰케임 [8] 갤주는암콜리 2021.01.20 124 0 이거 래이드 치면 넌씨눈임??? [10] Pani 2021.01.20 137 0 뉴비 추천인 넣으려하는데 [6] 릴리스_ 2021.01.20 105 0 역시 카사첸 침식체들이야 조언 성능 확실하구만 [9] 이리스유마 2021.01.20 134 3 보인다ㅡ 또 다른 경지가 [2] ㅇㅇ (121.155) 2021.01.20 88 0 포럼 글쓴것도 나 아니야 [25] 6번째 2021.01.20 1783 35 뇌비우고 일단 이벤트만 돌려야겟다 감그미 2021.01.20 33 0 이거 왜 2갠데 [11] 그런거모름 2021.01.20 94 0 구인/구직 뉴비들 내 추천인 해주고 SSR캐릭 랜덤권 받아가 [8] 한우쟝 2021.01.20 137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20 16:14 +1 +2 +3 +4